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

제주도 여행 중 모두가 감탄 한다는 그 바다 .....

728x90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것을 보니 어느샌가 가을입니다. 올 여름 유난히 더웠다는 분들이 많았네요. 저 또한 그렇게 느꼈을 정도니까요. 가을이 되니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제발 모두가 탈출했음 좋겠어요. 마스크 벗고 자유롭게 여행 해 본지가 까마득 할 정도입니다. 특히 제주도는 다른 지역과 달리 천혜의 자연 환경이라 더 좋은 공기 마구마구 마셔야 하는데 대부분 마스크 착용으로 그게 가능하지도 않았으니 말이죠. 올 가을엔 모두가 자유롭게 여행하길 바라며 제주도 여행 중 모두가 감탄 한다는 그 바다 함덕 해수욕장 사진으로 휠리을 해 보시길요. 저만 보기엔 너무 아름다운 풍경이라.......

이곳은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함덕 해수욕장입니다. 넓은 해변과 걷기 좋은 둘레길, 올레길이 있는 곳입니다. 요즘엔 자전거로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나 캠핑카를 가지고 여행 하시는 분들이 주로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제주도민들에게도 사랑받는 해변인데요. 반려동물을 데리고 가기 좋은 해변으로도 유명합니다. 보기만 해도 휠링 된다는 풍경은 마치 외국같은 이국적인 느낌도 물씬 느껴질 정도입니다. 인근에는 호텔들도 많고 맛집도 많아 부산의 광안리 해변 같은 느낌도 조금 들기도 해요.

가을이 되면 더 좋은 이곳은 제주바다와 아름다운 제주도의 느낌을 동시에 얻어가는 그런 곳입니다. 휠링이 따로 있나요? 조용하고 낭만적인 곳에서의 여유를 만끽하는거 아닌가요.

가을엔 높은 하늘과 구름 그리고 애매랄드빛 제주바다를 동시에 만끽하는 그런 곳입니다.

걸어서 여행 하며 보는 것도 좋고 자동차로 여행하며 보는 것도 좋고 자전거로 여행하며 보는 것이 좋은 그런 휠링 가득 느끼는 곳이 바로 함덕 해수욕장이랍니다.

요즘엔 자전거로 여행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 인증센터 안에는 이렇게 자전거 바람 넣은 것도 있고 잠시 쉬워 가는 벤치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답니다. 많이 힘들었던 몇 년..... 이제 여행 다니면서 휠링으로 가슴 속을 채워가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저도 그러려고요.. ^^

728x90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