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덕 서우봉 둘레길을 아시나요? ]
제주도 동쪽 해변은 어딜가나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를 볼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엔 서쪽 보다는 동쪽으로 여행코스로 잡는 분들이 늘었다고 합니다. 특히 뚜벅이 여행객들이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함덕 서우봉 둘레길 오늘 소개합니다.
함덕 해변에서 약 5분 만 걸으면 만나는 함덕 바다 풍경입니다. 정자에 잠깐 쉬다 보면 둘레길을 걸어야지 하는 생각이 안날 정도로 아름다운 제주도 바다 풍경에 흠뻑 취하게 됩니다.
함덕 서우봉 오르기 전에 만나는 해변입니다. 이국적인 바다 풍경에 언제부터인가 이곳은 웨딩사진을 찍는 곳으로도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5분 만 걸어 오면 시원스레 펼쳐진 풍경에 기분까지 더 좋아집니다. 저 멀리 한라산도 보이는건 안비밀.....
5분 걸어 올라가면 이렇게 멋진 풍광을 자랑하는데 둘레길을 걷다 보면 더 아름다운 풍경과 마주하게 됩니다.
서우봉 둘레길은 에메랄드 빛 제주바다를 보며 걸을수 있기에 힘들지 않고 그냥 막 휠링 그자체이지요.
서우봉 둘레길과 서우봉 산책로 두가지 갈레길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둘레길 추천합니다. 만약 시간이 여유가 있다면 산책로에서 북촌 넘어가는 길 추천해요. 다음엔 이 길도 올려 볼께요.
가을이라 선선한 바람도 불고 휠링이 이런거구나! 하며 걷게 될것 같아요.
물통 하나 들고 잠깐 걷노라면 도심속에서 느끼지 못할 그런 휠링을 제대로 받으실겁니다.
서우봉 둘레길은 천천히 구경하면 왕복 1시간이면 족해요. 그래서인지 이곳은 인근 호텔을 이용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제주 명소이기도 합니다. 물론 인스타각은 필수이니 함덕을 가신다면 이곳 꼭 들러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