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주의 벚꽃명소 대릉원 벚꽃길
경주 벚꽃축제가 열리는 기간이지만 왠지 축제기간 막바지에 가면 벚꽃잎이 다 떨어질 것 같아 오늘 시간을 내어 경주에 다녀 왔습니다. 역시 생각했던대로 벚꽃잎이 많이 떨어진 상태라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었지만 그래도 다 떨어지지 않아 다행이라는 생각에 올 봄 경주의 벚꽃사진을 사진기에 담아 왔습니다.
바람이 많이 분 날씨였지만 따스한 봄볕덕분에 한결 상쾌한 느낌까지 들었습니다.
대릉원을 한바퀴 돌려면 자전거가 필수겠죠.. 봄이라 그런지 연인들이 자전거를 많이 타는 모습이었어요..
며칠 지나면 벚꽃잎이 다 떨어지겠지만 그래도 운치가 넘치는 경주 풍경입니다.
늦은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대릉원 주변으로 한바퀴 돌아 봤습니다. 이곳은 아직 벚꽃이 만발해 분위기는 좋더군요..
벚꽃잎이 바람에 떨어지는 날엔 사랑하는 사람과 오붓하게 데이트를 하는 것도 운치있어 보이겠죠
경주 대릉원 벚꽃길
경주 대릉원 벚꽃길
벚꽃길도 아름다운데 운치를 더 하는 풍경이 또 하나 펼쳐지네요.. 저 멀리서 마차가 오는 모습이 벚꽃길과 너무도 잘 어울립니다.
대릉원 벚꽃길을 달리는 마차
마차는 대릉원 벚꽃길 주변 500m 정도의 거리로 운행된다고 하네요.. 시간만 된다면 나도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경주에서 벚꽃명소로 잘 알려진 대릉원 벚꽃길은 이렇게 멋진 마차와 더불어 낭만적인 풍경을 느낄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대릉원 벚꽃길을 차로 구경하시고 나서는 대릉원과 그 주변은 걸어 다니면서 구경하심 더 많은 볼거리가 가득하답니다. 경주 대릉원에서..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