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제주도 여행 온 지인도 놀란 제주도 가성비갑 커피숍

여행은 휠링이다 2024. 2. 7. 11:50
반응형

사계절 내내 애메랄드 바다를 볼 수 있는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함덕 해수욕장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한 곳이다. 불과 10년 전만 해도 해수욕장 주변은 모래가 날리는 허허벌판이었는데 요즘엔 주차할 공간이 없을 정도로 주변에 호텔도 많이 생기고 음식점, 카페등이 많아 여름 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많은 분들이 방문한다. 

 

오늘 소개할 커피숍은 단돈 10,000원도 안하는 가격에 2인이서 디저트,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다. 사실 가성비갑 커피숍이긴 하지만 무엇보다도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머물게 하는 이유는 아마도 커피숍에서 내려 다 본 아름다운 제주도 바다가 아닐까싶다. 

 

함덕 해변과 해수욕장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커피숍에서 바라 본 풍경은 마치 이국적인 모습 그자체이다. 제주도 여행을 온 지인도 깜짝 놀라는 가성비갑 커피숍이라고 할 정도였다. 

 

함덕 해수욕장 겨울 여유로운 풍경

 

제주도 커피숍에 가면 커피 가격이 많이 비싸서 부담스럽다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 물론 그런곳도 적잖은 것이 현실이기도 하다. 커피 맛도 사실 중요하긴 하지만 여행 중 잠시 쉬어 갈 상황이라면 함덕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에이바우트 커피숍 추천해 본다. 커피, 디저트 맛은 다른 유명한 커피숍 보다 조금 차이가 나긴 하지만 그래도 커피숍에서 바라 보는 풍경 하나는 일품이라고 감히 말하고 싶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