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진

제주도 무지개 해안도로 명소가 유명해지자 작은마을에도 비슷한게 생겼다

여행은 휠링 2022. 10. 14. 14:56
반응형

1. 제주도 핫플레이스 명소가 작은 마을에 생긴 곳은 어디?


제주도는 조금이라도 핫플레이스로 소문이 나면 이곳저곳에서 따라하는 곳들이 많다.

물론 처음 생긴 핫플레이스처럼 사람들이 갑자기 늘어나진 않지만 이 또한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에 뜨기라고 하면 난리부르스가 나는 곳이 바로 제주도다.

제주도 작은 마을에도 언제부터인가 제주도 무지개 해안도로에서 보던 그런 모습들이 엿보이기 시작했다.

처음엔 그냥 평범한 돌담길과 난관이 보기 좋긴 했지만 동네 곳곳에 알록달록 색을 입혀 나름대로 화사함이 가득했다.

2.제주도 동쪽 신흥마을


역시 SNS의 힘은 무시할수 없었다.

이곳 또한 얼마전부터 관광객들의 사진 명소로 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주변엔 주차한 차들로 채워지고 있었다.

작고 아담한 동네가 제주도 핫플레이스가 된셈이었다.

 

 

 



물론 이곳에서 차로 5분만 가면 함덕 해수욕장이 나오기 때문에 요즘엔 지나가는 코스가 되어 관광객들이 포토존으로 많이 찾는다.

예전의 다리 모습과 알록달록 난관의 모습이 사뭇 대조적이긴 해도 이또한 제주스런 컨셉으로 승화시킨 셈이다.

신흥마을

아름다운 바다와 인접해 있어 근접성도 좋고 그냥 지나칠번한 작은 마을을 한바퀴 돌아 볼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요즘엔 옛날 모습 그대로도 사랑을 받긴 하지만 이렇듯 시대에 맞게 벤치마킹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는 듯 하다.

 

여행은 휠링이다 관련글

"여기 제주도 맞아?" 할 정도로 놀라는 수모루 공원을 아시나요?

 

"여기 제주도 맞아?" 할 정도로 놀라는 수모루 공원을 아시나요?

제주도 이국적인 장소 - 수모루 소공원 제주도는 언제부터인가 유명한 관광지에 사람들이 몰리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엔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잘 알려지지 않는 곳들을 휴대폰으로

mjroad.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