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도에 아이 데리고 가고 싶게 만드는 음식점 그 이유는...

여행은 휠링 2023. 12. 28. 16:17
반응형

제주도 함덕맛집 - 고집돌우럭

제주도에 지인들이 놀러오면 제주 토속음식 어디가 맛있냐고들 묻곤 합니다. 그럴때마다 다양한 음식들을 이야기 하지만 그런 음식은 다 먹어 봤다고....하여간 너무 흔한 음식은 이제 식상한가 보더라고요. 오늘은 가족들이 제주도 여행 왔을때 가면 괜찮은 음식점 한 곳 소개할까합니다. 얼마전 지인이 왔을때 괜찮다고 다음에 또 오자는 이야기를 했었거든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도 사실 중요한 것이 하나 더 있는데 그건 바로 배부르게 밥을 먹고 나서 주변에 잠시 들러 휠링할 만한 곳이 있느냐 없으냐 하는 점이죠. 하여간 시간을 쪼개어 여행을 오다보니 이것저거서 준비하는 것도 사실 일이긴 합니다. 그래도 음식을 먹고 만족해 하고 즐거워 한다면 그 보다 더 좋은 일이 있을까요.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한다면 이곳 음식점 추천해요
 
함덕에 위치한 '고집돌우럭'이란 음식점이 있는데 이곳은 지인들이 무척 흡족해 한 곳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기도 괜찮고 가족단위 손님들도 흡족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지요.
 

 
 
바다색이 이쁘기로 유명한 함덕해변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의 기분을 200% 이상은 업시키기에 충분한 음식점입니다. 참고로 이 글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이번에 돌잔치를 한 애기랑 같이 제주도를 여행 온 지인들과의 식사는 사실 아이를 위한 식판이 하나 더 서비스로 나왔다는 점에서 모두가 흡족해 했어요. 물론 아이가 있는 테이블에는 기본적으로 이렇게 서비스가 나가나 보더라고요. 하여간 저도 처음 겪어봐서 엉겹결에 기분이 좋았답니다. 
 

 
사실 가격대는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제주도 음식값에 비하면 그닥 비싸게 느껴지지도 않아요. 하여간 제주도 음식값은 조금 비싸다는 점 감안해서 읽어 주시면 되겠네요. 가격이 저렴한 곳도 많긴 하지만...가격은 런치 세트로 1인 24,000원 디너 상차림으로 1인 33,000원입니다.
 
밥은 톳을 넣은 밥이 나오고요. 각종 쌈과 우럭찜 우럭구이등 다양하게 나옵니다. 어중간하게 배가 찼다고 느낄 정도가 아닌 정말 배 부르게 먹고 나오는 음식점입니다. 
 

고집돌우럭 함덕점
고집돌우럭 함덕점

 
사실 우럭찜 하나만으로도 무척 흡족했어요. 맛도 있고 양도 정말 푸짐했거든요. 
 

 
거기다 가족들 모두 놀란 아이를 위한 식판이 차려져 나온 것에 완전 감동 받았잖아요. 음식 하나하나에 어찌나 정성 가득하게 나왔는지...물론 아이를 위해 식단도 맞췄다고 하니 놀라웠습니다. 다음에 제주도 여행 오면 꼭 이곳 다시 들리고 싶다고 할 정도였어요. 처음에 가격대가 좀 있어 많은 인원수에 조금은 부담이 되었는데요. 하지만 식사를 하는 내내 어찌나 잘 왔다는 마음이 들었는지 몰라요. 다음에 진짜 저도 다시 한 번 더 가고 싶은 제주도 맛집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