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 가면 자연스럽게 구경삼아 들리게 되는 공항내 면세점은 옛날 담배 위주의 쇼핑에서 요즘엔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선물세트로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습니다. 특히 가격대가 시중에서 파는 것 보다 저렴해 제주도를 여행 후엔 떠날때 잠시 들리는 필수코스가 되었습니다.
공항에서 만나는 제주느낌 물씬나는 카카오프렌즈
면세점 입구에 작지만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는 카카오프렌즈샵입니다. 입구에 라이언의 모습에 급 반가움을 표시하기도 하고 기념촬영도 찍는 코스이지요. 그럼 카카오프렌즈 공항 면세점엔 어떤 것을 만날 수 있을까......... 무엇보다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건 제주스런 느낌이 나는 그런 제품들이란거죠.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나는 카카오프렌즈는 해녀옷을 입은 어피치, 해남옷을 입은 라이언이 단연 최고의 아이템으로 꼽힙니다.
라이언은 얼굴만 봐도 귀여움이 묻어나는데요.. 해남옷을 입혀 놓으니 그저 입가에 자연스럽게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휴대폰 케이스도 귀여움이 뿜뿜...
감귤을 들고 있는 라이언의 모습에서 ' 여기가 제주도구나! ' 할 정도로 아이템이 너무 좋습니다. 이런건 아이들 뿐만 아니라 친구, 연인들의 선물용으로도 딱일듯 합니다.
으~~~~~ 너무 귀여워서 이건 꼭 사야돼~
돌하르방 라이언은 보기만 해도 사고 싶을 정도입니다. 너무 이쁩니다.
인형이 부담스럽다면 볼펜 선물도 괜찮을듯 합니다. 어피치, 라이언, 튜브 세트로 다 있네요.
제주도하면 유채꽃이 연상되죠... 유채꽃밭에서 사진을 찍는 모습도 정말 제주스러움 그자체 아이템입니다.
제주노트패드 - 유채꽃언덕
뭘 사야할까? 고민까지 하게 되는 귀여움 뿜뿜하는 제주도 공항 면세점 카카오프렌즈샵 한 번 들리면 하나는 꼭 사게되는 중독성 강한 공항샵인 것 같습니다. 제주도 여행 후....선물을 사지 못했다구요? 그럼 가격 부담스럽지 않은 카카오프렌즈샵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