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점에서나 맛 볼 밀키트 제품이 나왔다. 오장동식 간재미 회냉면 리뷰

반응형

마트에 가면 밀키트 제품들이 많이 나와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밀키트 제품은 음식점에서나 맛 볼 그런 제품이었습니다. 바로 오장동식 간재미 회냉면..... 이름만 들어도 왠지 독특하지 않나요. 저도 이런 밀키트 제품까지 나올 수 있는지에 의문이 들면서 하나 구입해 와서 먹어 봤습니다. [ 내돈내산 리얼후기 ]

오장동식 간재미 회냉면은 2인 분 기준입니다.

안에 들어 있는 제품은 생각보다 많지 않고 하기 너무 쉬웠습니다. 면과 비빔장, 간재미회무침 이렇게 들어 있어요.

면만 잘 삶으면 된다는 사실~~ 너무 간단하죠

참고로 면을 삶기 전에는 일일이 손으로 면을 분리해줘야 삶을때 서로 면끼리 들러 붙는 일이 없습니다.

조금 번거롭게 느껴질지 몰라도 생각보다 분리하기 쉬워요.

면 삶는 시간은 1분 내외예요. 너무 많이 삶으면 풀처럼 너무 퍼져서 맛이 없습니다. 면요리는 면발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면을 찬물에 여러 번 헹군 뒤 물기를 짜고 그릇에 옮겨 담아 주세요. 그리고 안에 들어 있던 내용물을 고명으로 올려 주시면 됩니다.

고명으로 올라가는 간재미 회무침의 양이 많아 정말 푸짐했습니다. 마치 음식점에서 나올 법한 그런 비주얼이었지요.

그냥 사진만 보면 일반 냉면집에서 보던 음식 같아 보일거예요.

그럼 맛은 어떨까? 진짜 대박입니다. 여느 음식점 못지 않게 정말 맛있습니다.

간재미 회무침도 냉면을 다 먹을때까지 푸짐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느 음식점에 가도 간재미를 이렇게 많이 넣어 주는 곳은 없을 듯 하지만요. 다음에 또 접한다면 한 번 더 해 먹고 싶은 밀키트 제품이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먹고 싶은 것 많이 드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