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민도 사랑하게 만든 금능해변 그 속으로
비양도가 한 눈에 다 보이는 금능해변은 사계절내내 제주도에서 인기있는 관광지이다. 애매랄드빛 바다색깔과 파란 제주하늘은 더욱더 여행객들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하다. 제주도에 살고 있는 나도 가끔 찾는 곳이긴해도 갈때마다 새롭고 좋다. 한마디로 바다만 바라 봐도 기분이 좋아지고 휠링이 그대로 되는 것 같다.
금능해변에서 바라 본 비양도
협재해수욕장을 지나 불과 몇 백미터에 금능해변이 있다. 물론 금능의 해변도 아름답지만 바로 옆 협재해수욕장은 용천수까지 같이 있는 해변이라 관광객들이 신기해 하는 해변이기도 하다.
요즘 같이 여행 하기 좋은 날엔 이렇듯 주차장은 가득찬다. 그래도 아름다운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들은 대부분 3박 4일 여행 일정이라 한 곳에서 오래 머무르지 않기에 이렇게 주차장에 차가 빼곡히 들어 차도 이내 빈 공간이 생기니 주차 문제때문에 걱정할 일은 없다.
금능해변 가기 전에 협재 해수욕장과 한림공원이 있다. 이곳 또한 제주도에서 유명한 관광코스이다.
금능해변
참 아름답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만드는 해변의 풍경이 휠링이란 단어를 서슴없이 내 뱉게 한다.
5월 6월은 최고의 제주도 여행하기 좋은 달이라고 한다. 시원한 바닷바람에 온 몸을 맡기며 드라이브 하기도 좋고 옷차림도 가벼워 움직이기도 좋다. 물론 아름다운 제주 풍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더 없이 좋은 여행이 될 것이다.
금능해변에서 바라 본 비양도..... MJ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