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있는 녀석들에 나 온 마약된장찌개 맛집

서울에서 된장찌개 제일 맛있는 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마약된장찌개 맛집은 인사동에 가면 한 번씩 시간될때 식사를 하는 곳입니다. 물론 이곳은 '맛있는 녀석들' 맛집 프로그램에 나온 음식점이기도 합니다. 그런 이유에서일까요.. 연말 이곳을 찾았을때 정말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고 단체로 오신 분들은 회식을 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서울에서 된장찌개가 가장 맛있는 음식점

예전과 달리 요즘엔 테이블링을 통해 인원수와 전화번호를 미리 입력해 기다려야 합니다. 순서가 되면 종업원이 친절하게 안내까지 해 주십니다.

조금 특별해 보였던 '도마' 음식점 메뉴판

'맛있는 녀석들'에 나왔다고 붙여 놓은 모습.... 왠지 더 정감이 가는 이유는 그만큼 프로그램에 나 온 분들이 너무도 맛있게 드셨기때문이 아닌가하는 생각도 듭니다.

가게 내부는 레트로 감성과 현대적인 감성이 잘 어울어져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저녁시간대에 도착했기에 저녁상으로 닭다리살 숯불구이 정식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가격대는 1인 분 13,000원 선 (솥밥일 기준임)....

그외 다양한 메뉴도 있으니 골라 먹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점심때는 점심특선도 저렴하니 맛있습니다.

잘 보이는 곳에 원산지 표기도 잘 되어 있습니다.

밥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나름대로 믿음도 가더군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한 사람에 한 상으로 나옵니다.

서울에서 제일 맛있다는 된장찌개 역시 1인 분 치고는 양도 푸짐하고 좋습니다. 물론 맛은 보장됩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반찬도 정갈하게 나오고 더 필요할때는 주문하면 친절하게 갖다 줍니다.

1,000원 더 주고 솥밥을 권합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사실 이 음식점은 다른 반찬이 필요없이 된장찌개만으로도 밥 한그릇 뚝딱하게 만드는 진정한 마약된장찌개입니다. 맛있어요.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 욕조에 담긴 요쿠르트가 기다립니다. 여름엔 이곳에 얼음을 채워서 요쿠르트를 넣어 두는 센스까지 있지요.

인사동에 위치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그런 음식점입니다. 물론 맛도 그만큼 보장되니 믿고 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된장찌개 외 고기류도 있으니 원하는 것들로 배를 채우시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