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광장시장 육회비빔밥 못지 않았던 서울의 맛집은 어디?

여행은 휠링이다 2019. 12. 30. 08:15
반응형

서울에서 육회비빔밥이라고 하면 광장시장을 떠 올리는데요.. 오늘은 광장시장 육회비빔밥 못지 않았던 한 음식점 한 곳을 소개합니다. 얼마전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아빠곰탕에 들러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이름이 곰탕이라 곰탕만 즐겨 드실 줄 알았는데 의외로 육회비빔밥을 많이 주문하시더군요.  평소 육회비빔밥을 즐겨 먹는 편이라 우리도 육회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육회비빔밥 8,000원

불고기비빔밥 8,000원

아빠곰탕은 예전에도 많이 들었던 곳이긴한데 이곳에서 식사를 하는건 첨입니다.

지하상가에 음식점들이 밀집된 곳에 위치한 아빠곰탕은 여느 가게처럼 음식점 주변에 테이블을 놓여 있습니다.

가게 안은 오픈 주방이라 나름 안심이 되더라구요. 청결해 보이기도 하고..

음식을 주문하면 반찬은 딱 2가지가 나옵니다. 김치와 깍두기....이건 먹고 맛있으면 셀프로 갖다 먹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깍두기 맛있었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육회비빔밥과 불고기비빔밥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양에 놀랐습니다.

푸짐했던 육회비빔밥

불고기비빔밥

밥 양도 많고 채소도 적당히 많았고 무엇보다도 주 재료인 고기류가 많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육회비빔밥은 여느 육회비빔밥과 비교가 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물론 양도 푸짐했고요.

여느 음식점이나 마찬가지겠지만 음식점이 음식만 맛있다고 다 좋은 건 아니잖아요. 이곳은 친절함도 갖추고 있어 식사를 하는 내내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음식점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음에 이곳을 지나면 한 번 더 갈 의사가 있다는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