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는 사흘째 강풍특보
날씨가 많이 추워졌다.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이 온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든 하루다. 서울에 가려다 대구로 여행 일정을 바꾼 게 신의 한 수였을까... 저녁 9시 가까운 시각에 제주공항에 도착하니 비행기를 타기 위해 정말 많은 사람들이 공항에 있었다. 제주도에 도착할 즈음 강풍으로 인해 기체가 많이 흔들려 착륙도 쉽지 않았는데 시간이 가면 갈수록 바람은 거세었다.
내일, 모레도 제주도는 강풍특보 소식이 있는데 제주도 여행 온 사람들이 비행기 결항 소식에 많이 답답할 듯하다. 제주도는 이렇듯 섬이라는 특성상 바람이 많이 불면 비행기 지연, 결항은 자주 있어 왔다. 그나마 나도 착륙을 제대로 하지 못해 다시 돌아가면 어쩌나 했는데 운이 좋았던 것 같다.
제주도는 지금도 여전히 바람이 장난이 아니다. 여행을 하기 전에 날씨 정보도 잘 확인해야 일정이 차질이 없으니 제주도를 여행하고자 하는 분들은 일주일 정도 여유를 두고 날씨부터 체크해야 할 것이다. 내일 모래까지 비행기 결항이 예상되는데 오랜만에 제주도를 여행 온 사람들의 마음은 많이 애태울 듯 해 안타깝게만 보였다. 오블완 티스토리챌린지 21일째 글쓰기 오늘이 마지막 날이다. 이번 기회로 글쓰기에 조금 더 가깝게 다가간 것 같아 좋다. 일상이 글이 되듯이 매일 글쓰기는 일기 만큼 좋은 추억이 되는 것 같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