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

1년에 단 하루 누구나 짜장면 공짜라는 제주 김만덕 나눔의 잔치

by 여행은 힐링이다 2018. 10. 21.
728x90
10월엔 제주도에선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립니다. 오늘은 시간을 내어 제주시로 향했습니다. 오늘의 방문지는 바로 제주 김만덕 주간으로 각종 행사가 열리는 곳이었죠 . 오늘 하루 누구나 짜장면, 국수, 주먹밥, 빙떡등을 맛 볼 수 있었습니다. 물론 나눔과 베풂의 행사로 무료라는 사실 ..


이것 저것 구경하고 살 것도 샀더니 이내 배가 출출 ~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무료로 나눔하는 짜장면 먹고 더 재미나게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짜장면은 인근 중국집에서 배달해 왔습니다. 식사를 하고자하는 사람들은 테이블에 앉아 주문만 하면 된다는 사실 ~


중국집에서 만든 짜장면이라 맛도 일품~


제주도는 김만덕주간에는 이렇듯 무료로 짜장면을 나눔했습니다. 물론 단 하루 오늘  ~ ㅎㅎ 1시 30분 부터 5시까지 이곳 김만덕 기념관 앞에서 말이죠.


맛있게 식사를 하고 인근에서 열리는 각종 문화체험 행사도 구경하고 저렴하게 이것저것 샀네요.


물도 공짜로 나눔하고 쌀은 엄청 저렴하게 팔았습니다. 한봉지 1,000 원~ 리얼!


체험부스도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드립커피 무료 ~~ 완전 짱


이건 제주도 빙떡입니다.


대부분 먹거리는 무료라 너무 좋더군요.


김만덕은 어떤 분이길래 이토록 제주도에서 유명할까? 가난한 사람들을 많이 도왔던 조선 후기의 큰 상인이자 여성 상인으로 제주도에선 정말 대단한 분이라고 합니다. 10월 말까지 김만덕 주간이라고 하니 시간나실때 한번 가보시길요.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