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도 착한 고기국수집

여행은 휠링이다 2020. 12. 3. 15:27
반응형

제주도 여행 오신 분들 중 제주도에서 나름대로 유명한 고기국수를 한 번쯤은 먹어 봤을텐데요.. 대부분의 가게에 적혀진 가격을 보면 8,000~ 9,000원은 기본입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할 곳은 무려 고기국수 가격이 단돈 4,500원이라는 사실..... 정말 대박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겁니다. 물론 고기국수의 양 뿐만 아니라 질적으로도 가성비갑을 자랑하지요.

 

 

메뉴판을 보면 일반 국수가격이나 고기국수 가격이나 별 차이가 없습니다. 물론 제주도라면 고기국수는 먹어봐야지요.

 

 

우린 어묵국수와 고기국수를 주문했습니다. 10,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비쥬얼이 완전 대박 대박입니다.

 

 

너무 많은 양에 한 번 입이 떡~ 양에 두 번~ 맛에 세 번 입이 떡 벌어지는 대박집이었습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진정 이게 4,000원짜리 국수란 말인가?! 놀랍죠~ 요즘 그 비싸다는 채소도 듬뿍 들어가 있어 완전 대만족이었지요.

 

 

고기국수는 말이 필요없었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고기도 어찌나 많이 들어 있던지..... 거기다 고기가 제주산이라는 사실.... 어떤 국수집처럼 벨기에 사용하는 곳과 차이가 확연히 다르더라고요.. 역시 제주에서는 제주산 고기국수 완전 굿입니다.

 

 

반찬은 위의 두 종류가 고작이지만 그래도 국수에 김치만한 반찬이 있나요... 그것으로도 충분하지요.

 

 

국물맛도 진국이고 무엇보다도 양도 푸짐....거기다 고기도 어찌나 야들야들한지....물론 가격도 4.500원이라니....실화가 맞냐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국수 양도 푸짐....고기도 푸짐...이런 가성비갑 고기국수집은 제주도에서 없을 듯 합니다. 진짜로~~~~~

 

 

다른 국수도 사실 말이 필요없더라고요...하여간 배가 고플때가서 그런지 푸짐한 양에 입가에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고기국수 국물이 조금 짜긴 했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아마도 조미료를 덜 써서 그런가 하는 생각도...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하하~ ^^;;

 

 

오랜만에 저렴한 가격에 든든한 한끼 해결했습니다. 다음에 갈 의향 90% 이상입니다. 리얼~

 

 

가게이름은 불턱입니다. 구제주시에 위치해 있어요. 국수가격도 착하고 무엇보다도 양이 정말 푸짐해요... 거기다 제주도에서 유명하다는 그 고기국수가 단돈 4,500원이라는 사실에 그냥 막 놀란 그런 맛집이었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