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진

제주도에서 누구나 쉽게 재밌는 사진 찍을 수 있는 곳

여행은 휠링이다 2018. 10. 5. 19:05
반응형

제주도에서 누구나 쉽게 재밌는 사진을 찍으면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아시나요? 바로 이호테우 해수욕장 부근입니다. 여름도 아닌데 웬 해수욕장에서? 라고 의문을 가지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사실 이곳은 사계절 내내 재밌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바로.... 등대를 배경으로 말이죠..


이호테우 등대




재밌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호테우 등대



이호테우 해수욕장 가기 전 등대가 보이는 곳으로 걸어 가면 넓디 넓은 공터가 있어요... 물론 이곳 주변엔 주차를 하는 차량이 대부분이지만 등대를 배경으로 갖가지 재밌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물론 각도가 중요하겠지만요..



이호테우 등대 있는 곳으로 먼저 가서 저흰 재밌는 사진을 찍기로 했어요.



멀리서 보니 참 귀엽습니다. 이곳은 말등대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트로이의 목마같은 느낌이 솔솔~



등대 가기 전 중간 쯤에서 손가락으로 말등대를 잡아 찍는 방법..요거 은근 귀엽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이 곳 주변엔 비행기가 자주 지나가는데 비행기가 지나가는 포인트를 잡아 재밌는 사진을 찍는 방법도 있어요.



비행기가 말등대의 입으로 나오는 듯한 모습 연출....



요렇게....ㅋㅋㅋㅋㅋㅋ



말등대에서 재미나게 놀고 시원한 제주바람과 이쁜 구름들을 감상했다면....



이제 차에서 한 컷.......지나가는 사람들도 포인트로 찰칵...



그리고 말등대도 잡는 모습으로 찰칵......어떤가요.... 재미나죠.... 그리고 이건 특별히 하나더 알려 드리자면 바로 앞 화단에 앉아 손바닥으로 말등대를 올리는 방법도 있어요...ㅎㅎ 물론 상상이상으로 재미난 사진들을 연출 할 수 있으니 제주 여행시 도전해 보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