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영화 삼천만 배우의 제주도 카페는 이렇습니다

여행은 휠링이다 2024. 11. 3. 15:56
반응형

제주도 연예인 카페에 가다

 
얼마 전 서귀포시에 있는 한 카페를 다녀왔다. 이곳은 영화 삼천만 배우로 잘 알려진 김민재 부부가 운영하는 카페로 방송에 나와 많은 사람들이 일부러 찾아갈 정도로 관심을 받는 곳이라 소문이 자자해 나도 가 보았다. 영화배우 김민재는 범죄도시3에서 주인공인 배우 마동석의 동료로 출연했고 영화 베테랑, 국제시장등에 나 온 배우이다. 
  

 

모먼트 아트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표선면 가시리 326
영업시간 - 오전 10시~ 저녁 9시
일요일 휴무  
 

 
카페 안쪽으로 들어가면 카운터가 바로 나오고 그 옆으로 넓은 무대와 실내가 보인다. 사실 눈에 제일 먼저 띈 것은 무대였다. 내가 갔을 때는 연극 연습을 하는 모습이었고 손님들은 그런 모습을 커피를 마시며 자연스럽게 볼 수 있는 이색카페였다.
        

 
커피 메뉴는 여느 커피숍과 비슷했는데 조금 다르다면 시그니처 음료였다. 돌라떼라는 시그니쳐였는데 생각보다 많이 비싸 선뜻 고르기가 쉽지 않았다. 하여간 우린 커피숍 갈 때마다 주로 마시는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주문했다. 
 

 
표선 한적한 숲길에 이런 멋진 카페가 있다니 솔직히 놀랍기도 했다. 동상이몽 방송을 보지 않았다면 사실 있는지도 모를 그런 곳이었는데 방송 이후에 많은 분들이 일부러 다녀 갔다고 했다. 영화배우 김민재 부부가 운영하다 보니 영화배우 얼굴도 볼 수 있고 나름대로 유명한 배우다 보니 처음 연예인을 접하는 분들은 신기하기도 할 듯했다.
      

모먼트 아트

 
커피숍 입구에는 댕댕이가 얌전히 누워 있다. 어찌나 사람들을 잘 따르고 조용한지 눈길이 한참이나 갔다. 
 

모먼트 아트

 
정원이 나름대로 잘 꾸며지고 카페도 이뻐서 잠시 커피 한 잔을 마시며 휠링하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제주도는 이렇듯 자연과 함께 어울리는 카페들이 관광객들에겐 인기만점이다.
     

 
새초롬하게 내 옆에 뒷모습을 내어 준 댕댕이를 보며 한참을 휠링 하게 된 날이었다. 
 

 
영화배우 본연의 모습도 멋지지만 이렇게 멋진 공간에서 인자한 표정으로 손님을 맞이하는 모습도 꽤나 보기 좋았다. 부부가 닮는다고 했던가... 두 분이 어찌나 친절하게 손님을 대하는 모습에 다음에 이곳 주변을 들릴 때면 한 번 더 가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새초롬한 댕댕이도 보고.....    

▼제주도 핫플로 뜬 융드립 커피숍 '홉히'

제주도 핫플로 뜬 융드립 커피숍은 어디?

[ 제주도 카페 - 홉히 ] 제주도 여행하면 몇 군데는 족히 간다는 커피숍 그만큼 많은 분들이 커피를 즐기는데요. 오늘은 요즘 SNS에서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는 한 커피숍을 소개합니다. 소개할 곳

mjroad.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