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진

연예인들도 많이 간다는 동묘시장 가 보니..

여행은 휠링이다 2019. 10. 23. 11:26
반응형

추억의 물건이 가득한 동묘시장은 언제부터인가 사람들의 관광코스가 되었습니다. 아마도 방송에서 진솔함을 그대로 보여주면서 옷을 고르는 연예인들의 모습 때문이 아닌가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요즘엔 국내 관광객들 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도 구경삼아 찾는 그런 코스가 된 듯 합니다.

동묘시장 구제코너

동묘시장은 시티버스 코스로도 있을 정도로 유명한 서울 관광지로 자리매김 한 듯 합니다. 참고로 버스나 지하철도 이용하면 갈 수 있습니다.


동묘시장은 추억의 물건을 비롯해 다양한 중고물품들을 팔고 있는 시장입니다. 잘만 고르면 필요한 것들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 좋습니다. 요즘엔 나이 드신 분들 뿐만 아니라 젊은사람들도 많이 찾는 곳으로 레트토여행 코스로도 불리우는 곳이기도 합니다.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양한 물건들을 만날 수 있는 동묘시장

구제옷은 기본이고 명품 구제옷도 팔고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한 할아버지께서 책을 고르는 모습

도대체 이건 무슨 책일까요... 많이 손상된 책이긴 한데 이것도 파는거겠죠... 신기합니다.

골목골목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한 동묘시장

수집가가 소장했던 레코드판이 단돈 3,000원입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레트로 감성 제대로인 듯 합니다. 요즘엔 카페들도 레트로카페들이 있을 정도로 옛날 물건들이 가득하지요. 이곳에 오니 옛날로 돌아간 느낌마져 듭니다.

다양한 그릇도 만날 수 있는 동묘시장

요즘 동묘시장은 옛날과 달리 젊은계층에서 가게를 열어 물건을 파는 경우가 많이 늘었더군요.

옛날 추억의 물건이 있어 좋고 필요한 것들이 있으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동묘시장 요즘에는 어르신들 보다 젊은사람과 외국인 관광객들이 주로 찾는 그런 구제시장이 되었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