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진

생생정보에 나와 더 유명해진 제주도 올레길 '닭머루'

여행은 휠링이다 2022. 3. 10. 10:57
반응형

[ 제주도 올레길 - 닭머루 ]

제주도는 어딜가나 아름다운 명소가 많습니다. 걷기도 좋고 볼거리 가득해 따뜻한 봄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제주도 올레길이 그렇지요.

얼마전 방송에 나와 더 관심을 갖고 찾게되는 조용한 마을의 한 명소 소개합니다. 이곳은 신촌에 위치한 닭머루 해안길입니다. 푸른 제주바다가 한 눈에 펼쳐져 걷고 있노라면 가슴이 확 트이지요.

요즘같이 힘든시기엔 이런 곳을 걸으며 휠링하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한적한 동네라 방송에 나와도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몰리지 않아 좋은 것 같습니다.

닭머루 해안길에서 마주한 정자는 한국적인 정취가 물씬 느껴집니다. 걷기 좋게 꾸며 놓은 나무 데크도 자연과 너무도 잘 어울리는 풍경이기도 합니다.

정자에서 본 주변 바다 풍경입니다. 정말 이국적인 모습입니다.

정자에서 잠깐 쉬어가는 것도 올레길만의 매력입니다.

어느 곳에 찍어도 멋진 사진이 나옵니다. 그래서인지 인생샷을 찍기 위해 오는 분들도 계셨어요.

정자에서 내려다 본 나무데크 너무 이쁘더라고요. 요즘같이 걷기 좋은 날엔 이곳만큼 편안하고 탁트인 곳은 드물듯 해요.

휠링이 별거인가요. 아름다운 풍경도 보고 마음도 안정시키며 여행하는것이 최고 아닌가요.

닭머루

길도 걷기 좋게 마련되어 있어 오래도록 걷는 올레꾼들에게 정말 인기 만저일듯 합니다.

시원한 바다와 바람 그리고 햇살을 맞으며 걷기 좋았던 닭머루 제주도 올레길 개인적으로 너무 편안하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 봄날 제주도 올레길 걷는다면 이곳도 추천해 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