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송훈파크 커피숍 직접 가보니 ᆢ내돈내먹 리얼후기!

여행은 휠링이다 2021. 1. 6. 21:17
반응형

토요일 많은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 ' 사장님 귀는 당나귀 ' 에서 우리나라 최고의 요리사인 송훈쉐프가 운영하는 송훈파크가 자주 등장하는데요. 제주도에 살고 있고 유독 방송에서 직ㆍ간접 광고를 많이 하고 있고 제주도민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부분이라 쉬는 날 저도 시간을 내어 송훈파크에 다녀왔습니다. 방송에서는 아직 공사중으로 나왔던 이곳은 얼마전 커피숍과 고깃집이 오픈하고 장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송훈파크는 옛 웅지리조트 자리로 나름대로 이국적인 느낌으로 리모델링한 모습이었습니다. 커피숍 이름은 '하이드브레드'입니다. 커피매니아는 아니지만 커피맛이 어떨까? 라는 것도 직접 알고 싶기도 했습니다.

방송에 나온 느낌보다 훨씬 멋져 보이는 외관에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거 같습니다.

커피숍 내부는 마치 무에서 유를 창조해 낸 듯 멋지더군요. 탁트인 유리창이 관건인데다가 무엇보다도 바깥 풍경이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눈까지 흩날리는 날씨여서 그런지 이국적인 느낌에 마음까지 편안해지더군요.

방송에 나온 것과 달리 더 좋아 보였습니다. 과하지 않는 인테리어인데 어찌나 전체적으로 고급져 보이던지 ᆢ역시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방송에서 나왔던 비싸다는 그 의자ᆢ 직접보니 이쁘더라고요.

커피가격은 아메리카노 6,000원, 일반라떼 6,500 , 바닐라라떼 7,000원 ᆢ 입니다.

그럼ᆢ 베이커리도 같이하는 커피숍인데 빵은 어떨까?

가격대비 양은 많아 보이긴했습니다.

보통 베이커리카페에 가면 2개 정도는 주문해서 먹는데 이곳은 양이 푸짐해 하나만 주문해도 되었습니다.

방송에서 여러번 공사 전과 후 비교 동영상이 나와서 그런지 사실 직접보니 더 괜찮긴했습니다.

이국적인 풍경 하나만으로도 사실 충분했던 커피숍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감탄을 자아낸 실내 분위기였어요.


' 이글은 내가 궁금해 직접가서 내돈 내고 사먹고 적은 리얼후기입니다 '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