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편의점으로 향했습니다. 제주도는 어중간한 시간엔 대부분 블레이크타임이 걸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면 편의점을 간혹 찾는 편입니다. 오늘은 점심을 먹고 볼 일도 좀 보러 갈이 있기에 가는 길에 편의점에 들렀습니다. 요즘 편의점끼리 경쟁이 붙다 보니 도시락 정말 알차게 잘 나오잖아요. 가격도 착하고.....물론 영양면에도 손색이 없기에 든든한 편의점 도시락을 즐깁니다.
명절도시락
편의점 도시락 코너에 가니 못 보던 도시락이 있었습니다. 도시락 이름은 '명절' 며칠 있으면 한가위인데 그에 맞게 잘 어울리는 도시락이 나왔다 싶더군요.
그런데...... 명절 도시락을 구입하니 증정품으로 컵라면을 하나 주십니다. 이런 횡재가......하여간 엉겹결에 도시락으로 점심을 든든히 먹게 되는 듯요..
지나가다 들린 편의점인데.....지금껏 갔던 편의점 보다 훨씬 깔끔합니다.
깨끗이 닦여진 테이블을 보니 기분까지 업되는 느낌......
편의점 도시락을 전자렌지에 적혀진 대로 돌렸습니다. 그리고 먹기 위해 자세히 보니....이름만큼 정말 명절 분위기 납니다.
떡갈비에 나물 그리고 메추리알을 비롯해..
호박나물, 김치볶음, 콩나물 반찬....
거기다 제육볶음에 잡채까지....푸짐합니다.
밥은 콩과 잡곡이 섞인 건강밥
어떤가요.... 든든한 한끼로 손색이 없죠..
헉.....떡갈비를 드는 순간 또 한 번 더 놀람요... 명태부침개와 꼬지산적까지...
라면까지 덤으로 같이 먹으니 완전 든든합니다.
이건 또 뭥미.....달걀말이와 버섯도 숨어 있었네요...허허허~
명절을 겨냥해 나 온 명절도시락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명절 바쁜 일로 인해 가족과 만나지 못하고 쓸쓸히 보내는 분들은 편의점에서 명절 도시락 한끼 드시고 든든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라면까지 덤으로 주니 가격 대비 완전 짱! 물론 편의점은 혼밥하기도 좋으니 완전 굿이죠...이거 원....내가 편의점 사장처럼 느껴지네요.. 사실 손님인뎅.....ㅋㅋㅋㅋ 모두 명절 잘 보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