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할인행사를 한다고 며칠 전부터 전단지 등이 각종 SNS에 올라와 일 마치고 저녁에 마트에 장 보러 갔습니다. 4월 1일 ~ 4월 4일까지 각종 품목별로 행사를 많이 하는 것 같은데 금요일 치고는 그렇게 사람들이 많지 않더군요. 하여간 조금 여유 있는 분위기 속에서 나름대로 알차게 쇼핑을 하고 온 날이었습니다.
그중에서 눈에 띄는 코너가 있었는데 그건 바로 만남의 광장에서 나왔던 밀키트들이 많았다는거...거기다 세일까지 알차게 하고 있더라고요. 그중에서 손이 바로 간 것은 얼마 전 방송에서 봤던 얼큰 미나리 샤브샤브 칼국수 밀키트 상품이었습니다.
날짜가 임박했다고 할인이 무려 40%나 하더라고요. 할인을 하지 않아도 구입하려고 했었는데 하여간 득템한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오늘 저녁은 날짜가 임박한 것부터 조리해 먹는 걸로...
얼큰 미나리 샤브샤브 칼국수 밀키트 구성은 미나리, 버섯, 각종 채소와 간 마늘, 샤브용 쇠고기, 칼국수 그리고 양념이 들어 있었습니다. 채소도 싱싱하고 너무 좋더라고요.
조리하는 방법도 쉽게 잘 되어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겠더군요. 2인 분 기준 15분 아주 수워요! 문구가 따로 있네요.
그림과 같이 너무도 상세한 설명에 완전 굿! 요리할 맛 나더라고요.
미나리와 버섯은 깨끗하게 한 번 헹군 뒤 먹기 좋게 썰어 줬어요.
그리고 칼국수는 한 번 삶아서 찬물에 헹궈 준비했고요..
물 1200ml에 양념을 넣고 팔팔 끓으면 채소를 넣고 한소쿰 끓인 뒤 쇠고기를 넣어 드시면 됩니다. 전 가스레인지에 한 번 끓인 뒤 준비된 버너 위에 올려 편하게 앉아서 먹었어요.
고기도 엄청 신선해요..
팔팔 끓을때 고기를 넣고 익혀 먹으면 되는데요. 신선해서 그런지 고기가 어찌나 야들야들한지 놀랐습니다.
무엇보다도 준비된 소스에 고기와 미나리를 함께 찍어 먹으니 완전 꿀맛! 밖에서 외식할 때 먹던 샤브샤브 보다 더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진짜 롱~~~
고기양도 적당하고 칼국수까지 있으니 저녁 한 끼 식사 정말 든든하니 잘 먹었습니다.
양념도 너무 세지 않고 딱 적당해 마치 먹는 내내 외식하는 느낌도 지울 수 없더라고요. 그러면서 다음에도 만남의 광장 밀키트 세트 또 사 와야겠다는 이야기까지.....하하하~
칼국수까지 먹고 밥도 비벼 먹어야 하는데 배가 불러 포기.... 하여간 밥까지 비벼 먹으면 완전 대박인 그런 국물이었습니다. 만남의 광장 미나리 편을 보면서 정말 먹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직접 먹어 보니 출연자들이 왜 그렇게 미나리를 많이 드시는지 먹어 보고야 알겠더라고요. 진짜 샤브샤브엔 미나리가 갑입니다. 리얼~ [ 내 돈 내산 리얼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