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두부소스가 올려져서 유명해진 서촌제 돈까스

여행은 휠링이다 2017. 10. 11. 18:42
반응형

협재 부근에서 영업을 한 서촌제 돈까스가 김녕 부근 해안도로에 크게 오픈~ 가끔 드라이브를 하다 보면서 여기가 돈까스집이 생길거란 생각은 하지 못했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돈까스집이 생겨 은근 기대하고 갔습니다.



두부소스가 올려진 서촌제 돈까스



새롭게 크게 오픈한 서촌제 돈까스집은 여느 고급진 레스토랑과 견주어도 괜찮은 모습이었습니다.



돈까스 두 개를 주문하니 이내 샐러드와 찬으로 먹을 만한 피클이 나옵니다.



여느 돈까스집과 조금 특별해 보이는 이 모습은 협재에 있을때도 마찬가로 나왔지요.



샐러드를 먹고 있으니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등심돼지고기로 만든 돈까스 그리고 두부, 연근, 밥이 나옵니다. 물론 소스는 두부가 가미되었구요.



생각보다 큰 돈까스의 크기에 조금 놀라긴 합니다. 사실 제주도에선 가격대비 돈까스 양이 적은 곳이 은근 많은 편이긴 해 이곳이 더 크게 느껴지는지도 모르겠네요...가격은 12,000원



소스는 조금 독특하긴 한데.....



돈까스에 조금 돼지 누린내가 나는 것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뭐.....육즙이 많이 나오고 고기 씹는 맛이 느껴질 정도로 양이 푸짐한 것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지만요.....아무래도 냄새에 예민한 탓일 수도.... ^^;;; 그건 개인적 취향이니 일단 맛을 보시고 판단해 보심이...



나름대로 음식 하나 하나에 정성이 느껴졌습니다. 



제주 김녕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 드라이브 하다 보면 쉽게 볼 수 있는 큰 건물입니다.



돈까스를 먹지 않아도 커피나 차를 주문해서 마실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물론 야외 정원이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손님이 편하실 듯 합니다.



협재에 있었던 분위기와 180도 다른 신축건물....은근 카페 분위기도 나고 괜찮더군요.



김녕을 지나 해안도로를 드라이브 하시다 배가 출출하면 이곳에서 돈까스 한 그릇 먹으며 아름다운 제주바다에 낭만을 느껴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두부소스가 올려져 유명해진 서촌제 돈까스....은근 매력적인 부분도 있어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