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태전골을 주문하면 돌솥밥이 나오는 맛집

여행은 휠링이다 2020. 5. 28. 09:47
반응형

제주도 음식값이 비싸다구요? 노노~ 잘 찾아 보면 음식값도 싸고 저렴하면서도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들은 은근 많습니다. 물론 그 곳 대부분은 제주도민들이 주로 가는 맛집이라 도민들과 친한 분들에게 물어 보시면 잘 가르쳐 주시지요.

오늘은 동태전골을 주문하면 돌솥밥이 나오는 맛집 소개합니다.

1인 분 가격은 6,900원입니다.

점심시간이 되면 웨이팅은 기본이라는 이곳은 대부분 메밀 막국수를 드시더라고요. 다음엔 그것도 한 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점심시간 전에 가서 그런지 조용했다 싶었는데 식사가 나올 즈음 빈 테이블이 없을 정도로 가득 찼습니다.

동태전골을 주문하면 돌솥밥이 올라 갑니다. 주인장이 바쁘셨는지 돌솥밥이 늦게 올라가 거의 식사가 끝날 즈음 돌솥밥이 나와 적잖게 당황했지만 그래도 푸짐하게 잘 먹었네요.

동태전골을 주문하면 그날 바로 무친 김치와 미역초무침이 나옵니다.

동태전골 2인 분의 양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푸짐했지만 밥이 늦게 나오는 관계로 라면을 끓여서 먼저 먹었습니다. ㅜㅜ

푸짐했던 동태의 양... 밥과 함께 먹으면 이만한 밥도둑이 없을 듯 합니다.

동태를 건져 먹고 라면을 넣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돌솥밥이 일찍 나왔다면 이맛을 못 느꼈을 것 같네요.

식사를 다 마칠 즘 나온 돌솥밥...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점심시간이면 손님들이 몰려 오니 미리 예약하시고 가는 방법도 있더라고요~ ^^

제주도라서 가능한 대로변 주차가능... 오전 11시 30분~ 오후 1시 30분입니다. 정말 좋죠~

식사를 다하고 나오는데 현수막에 빵 터졌네요.

' 저희 식당에서 식사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저와 손님은 함께 굶습니다. '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