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고 싶게 만드는 캠핑용품들...
5월 황금연휴 모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가족과 함께 가까운 곳에 잠시 마음의 여유를 찾기위해 여행을 나녀 왔습니다. 황금연휴에 맞게 날씨까지 쾌청해 정말 멋진 연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 날도 포근하니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라는 생각에 오늘은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캠핑카의 모든 것을 사진으로 보여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캠핑장비를 보여 드리면 당장 먼 곳에 여행을 갔다 오고픈 마음이 마구마구 들더군요..갑자기 왠 화장실을 보여 주냐구요..이게 바로 캠핑카에 설치되어 있어 마치 가정에서 화장실을 사용하는 듯 편안함을 줍니다.
캠핑카 내부는 정말 넓직하니 넘 좋더군요. 쇼파에 테이블까지 있고..
아이들을 위한 이층침대...
어른들의 편안한 휴식처도 이렇게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정말 편안하게 잘 꾸며졌죠..
캠핑카 한 대만 있으면 전국일주는 무리 없을 듯 합니다. 편안하게 말이죠
싱크대와 가전제품도 잘 구비되어 있어 아무 불편이 없어 보여요.
은은한 조명이 럭셔리한 분위기까지 연출합니다.
자동차와 연결해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캠핑용품도 있어요.. 가격도 캠핑카보다는 저렴해 요즘 레져차를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딱일 듯 합니다.
자동차와 한 공간이 되어 버린 느낌에 편안함은 두 배..
오호..난방까지 다 되네요..밖에서 잔다고 춥게 자는일은 없어 보입니다. 정말 세상 좋아졌어요..
요건...캠핑갈때 각종 먹을거리를 담아 놓고 운반하기게 편리해요. 차와 연결만 하면 끝..
거기다 텐트도 요즘엔 너무 잘 나와 캠핑하러 간다면 완전 낭만이 가득할 것 같습니다.
없는게 없는 요즘 캠핑용품... 양외에서 식사를 해 먹어도 불편은 전혀 없어 보입니다.
대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좋을 만큼 넓직한 텐트 내부에 깜놀..
아기자기한 소품도 이젠 개성시대인 듯해요..정말 이쁩니다.
엥...이건 경운기 모양인뎅.... 뭐.. 구조야 어땠든 자동차와 연결해서 움직이면 땡이죠..뭐...ㅎㅎ
요즘엔 캠핑카도 디자인 시대인 듯 해요.. 마치 달걀 모양을 한 듯 동글합니다.
밖에서 낭만적인 여행도 하고 멋진 추억도 만들고 일거양득인 듯...
꼭 필용한 것만 구입해서 떠나도 불편한 여행길은 안 될 듯 해요..
헉... 샤워부스도 완전 이게 캠핑카 안에 있어? 라고 할 정도로 잘 꾸며져 있어요.
집에서처럼 불편함은 전혀 없을 듯....오직....여행길에 낭만만 가득할 뿐일 듯....
오호..... 누가 이곳을 캠핑카 내부라고 할까요... 정말 분위기 짱이죠
캠핑카 내부와 캠핑용품을 보기만 해도 마음은 벌써 국내여행 코스를 체크하고 있는 듯 설레입니다. 따스한 봄이면 여행하기 더할나이없이 좋죠... 어떤가요..캠핑용품만 잘 구비된다면 당장 떠나고 싶은 충동 일어나지 않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