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다양한 티라미수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은 어디?

여행은 휠링이다 2020. 2. 19. 11:06
반응형

서울 익선동 곳곳을 둘러 보는 재미가 솔솔한 이유는 아마도 요즘 SNS에서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았기 때문입니다. 낮보다는 저녁에 가야 더 익선동의 매력에 빠진다고 하여 시간을 내어 저녁시간대에 한 번 가보았지요. 역시나 비가 오는 굳은 날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익선동에서 추억을 하나 둘 만들어 가고 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익선동에 위치한 망원동티라미수인데요.. 다양한 티라미수를 맛 볼 수 있어 정말 좋았던 곳이었어요.

가게 안은 좁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드나드는 망원동티라미수였습니다.

왜 그렇게 망원동티라미수가 유명할까... 아마도 제일 손꼽는다면 맛이 좋다라는 것과 다양한 종류의 티라미수를 편하게 골라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음료와 디저트를 구입한 후엔 2층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계단이 좀 가파르니 음료를 가져 갈때는 조심해야 해요~

2층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혼자서 먹을 수도 있고 여럿이서 먹을 수 있게 자리가 잘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야경은 선명하게 잘 보였던 것 같아요~

기본 티라미수예요... 가격대비 생각보다 양이 푸짐해서 좋았어요.

맛은 두말 할 필요없어요~ 완전 맛있어요~

따뜻한 커피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던 티라미수.... 비가 와서 그런지 따뜻한 커피가 갑이었어요. 비가 오는 날........ 한적해 보이는 거리였지만 그래도 가게 곳곳엔 사람들로 가득찼답니다.

서울 도심 한 복판에 위치한 익선동은 옛 건물을 리모델링해 더욱 운치있는 곳으로 바뀌어가고 있었습니다. 어린시절 추억도 곱씹을 수 있고 무엇보다도 변화하는 물결 속에 다양한 식음료 문화를 직접 접할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