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주 송정역 부근은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조금 아쉽다면 기존에 있던 가게들이 하나 둘 없어지고 새로운 가게들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라 조금은 어수선한 분위기였어요. 그래도 기존에 있던 가게들은 입소문인지 손님들은 있는것 같아 다행이었습니다.
오늘은 송정역 주변에서 느린먹거리 부각마을 포스팅 해 보아요. 간판만 봐도 무슨 가게인지 감이 오시나요? 처음엔 의아하시다가 안으로 들어가면 '아하!' 하고 인정하실듯 합니다.
- 가게이름 - 느린먹거리
예전보다 손님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이벤트 행사도 하더라고요. 나름대로 이또한 홍보나 마찬가지니 이해하는 입장입니다.
- 영업시간은 월 ~금요일은 오전 11시 ~오후 8시까지고요. 주말, 공휴일은 오전 10시 ~오후 8시까지입니다.
이곳은 카페이긴 하지만 주로 판매하는 것은 김부각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아 손님들 대부분 차를 마시는것 보다는 김부각을 사가시더라고요.
김부각 이외에 간장도 팔고 있었는데 조금 생뚱맞긴 해도 재미난 가게였습니다. 우린 날씨가 많이 더워 시원한 음료 마시러 왔지요.
시원한 음료를 주문하니 디저트로 김부각이 나왔습니다. 맛보기로 주신것 같은데 음료랑은 조금 어울리지는 않더라고요. 김부각은 그냥 반찬용이나 간식으로 드시면 괜찮을듯 해요. 그래서 대부분 김부각만 사가시더군요. 이유가 다 있었네요.
송정역 부근은 햇볕 피하는 곳이 따로 없어서 이렇듯 주변 카페에서 쉬어야해요. 여행객들은 참고 하시면 될듯 합니다. 새롭게 생기는 가게들이 있던데 다음엔 그곳들도 가봐야겠어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