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들이 많이 간다는 고기정육식당을 점심시간에 가서 점심특선으로 먹어 봤습니다. 물론 고기 위주는 아니지만 점심특선도 이곳에서는 아주 유명하다고 소문이 자자해 점심시간 들러 보았습니다.
가게이름 - 별오름
고기정육식당이라 그런지 가격이 엄청 저렴합니다.
우린 점심특선으로 한우사골국밥과 냉면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점심특선 주문과 동시에 반찬이 차려집니다. 고기집이라 그런지 반찬은 여느 고기집 반찬과 비슷한 모습
점심특선으로 나오는 반찬 중에 무생채, 샐러드, 깍두기가 주 반찬이 될 듯 하네요.
대부분 고기를 주문해 드시지만 우린 점심 한끼 간단히 해결하기 위해 온것이라 고기는 다음을 기약하기로..
따뜻한 차 한잔을 마시는 듯한 느낌이 솔솔 ... 따뜻한 물이 나왔습니다. 재밌네요.
셀프코너가 바로 옆에 있어 편하게 모자라는 반찬은 가져다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건 또 뭐지?
갑자기 따뜻한 물을 가져다 주더군요. 알고 보니 한우사골국밥에 나오는 밥이 돌솥밥이라는 사실.... 지금껏 사골국밥을 많이 먹어 봤지만 공기밥이 아닌 돌솥밥으로 나오는 것은 처음이라 조금 당황했지만 좋았네요.
냉면정식은 양념돼지갈비와 함께 나왔습니다. 냉면은 고기와 함께 먹으면 정말 짱이긴 해요.
냉면정식에 나오는 냉면은 물냉면이나 비빔냉면 중 선택 가능합니다.
정육식당이라 그런지 양념 돼지갈비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꼭 고기 먹으러 다시 와야겠어요.
한우사골국밥도 대박이었습니다. 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 있고요. 거기에 돌솥밥까지 나오는데 단돈 6,000원이라는 사실.... 한 번 먹어 보고 반했네요. 대박~
한우사골국밥은 완전 대박인데다가 무엇보다도 국물맛도 끝내줬어요. 굿! 단돈 6,000원에 정말 가성비갑이었습니다.
냉면의 양도 많아 마치 곱배기의 양 같았습니다. 이것만 먹어도 배가 부른데 고기까지 넉넉하게 나와 이 또한 가성비갑니었죠.. 냉면정식의 가격은 7,000원입니다. 제주도에서 냉면 가격에 비하면 착한 수준입니다.
정육식당이라 고기도 믿을만 하고 무엇보다도 점심특선이 가성비짱이었습니다. 다음에 한 번 가보고 싶은 그런 맛집이라고 할까요. 제주도민들이 대부분 찾는다는 이곳 정육식당 정말 대박 그자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