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경주 황리단길에 가면 십원빵은 하나 먹어야지~
경주 #황리단길 을 걷다보면 정말 많은 동종의 가게 중에 한 곳이 아마도 십원빵을 판매하는 곳이 아닐까싶다. 옛날에는 #황남빵 파는 곳들이 그렇게 많이 보이더니 시대가 흐르니 이내 먹거리도 조금씩 변모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치즈향 솔솔나는 십원빵 주위를 걷다보면 그냥 지나칠 수 없다. 먹어도 또 먹고 싶게 만드는 묘한 매력을 가진 십원빵을 이번에는 경주 십원빵 본점이라는 곳에서 사 먹었다.
길게 늘어나는 치즈가 듬뿍 들어간 십원빵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경주의 간식이 되었다. 외국인 단체 관광객들이 줄을 서서 사 먹을 정도로 외국인들에게도 인기만점이다.
어딜가나 맛이 비슷한걸 보면 반죽도 비슷할 거 같기도.... 하여간 십원빵을 만든 본점이라 그런지 손님은 많았던 것 같다.
1개를 구입해서 먹어도 되고 세트로 구입해 먹어도 된다. 물론 대부분 사람들은 십원빵만 사 먹는 분위기였다.
경주 십원빵 본점
직접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다. 단, 일하는 직원의 모습은 더위에 노출되어서인지 힘들어 보였다. 요즘같이 33도를 육박하는 날씨에는 에어컨을 틀고 문을 다 개방해도 사실상 덥긴 마련인데 나름대로 열심히 손님을 응대하는 모습에 대단하다는 생각까지... 하여간 #경주 황리단길에 많은 #십원빵 가게는 불황이 없을 정도로 대박이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