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3대 김밥으로 유명한 다가미김밥 체인점마다 김밥크기가 다를까?

반응형

제주도에서 제주도민들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다가미김밥 요즘엔 체인점도 하나 둘 생기는 추세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조금은 여유롭게 그 유명하다는 김밥을 줄서지 않고 먹을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다가미김밥

일반 다가미김밥은 3,000원이고요. 우리가 먹은건 매운멸치쌈 즉, 멸치김밥입니다. 가격은 5,000원입니다. 김밥 한줄에 5,000원이라면 조금 비싸게 느껴질수 있지만 크기와 양을 보면 그렇지 않다는 것을 바로 아실수 있습니다.

미리 전화예약을 하고가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테이크아웃 할수 있습니다.

우리도 전화예약 후 찾아 왔습니다. 삼양점은 앉아서 드시는 공간이 몇 자리 있긴 하지만 코로나시국이다 보니 대부분 테이크아웃  하는 편이더라고요.

삼양점은 얼마전에 생긴 다가미 체인점입니다.

기존 사 먹었던 곳과 차이가 있을까?  김밥을 보니 ..

크기는 별차이가 없어 보였습니다.

조금 차이가 있다면 안에 들어 있는 내용물이 조금 차이가 날 뿐이었죠. 이건 이번에 구입한 삼양점 다가미 멸치김밥이고요.

이건 예전에 다른 다가미 가게에서 사 먹은 멸치김밥입니다. 이렇게 따로 보면 어떤 차이인지 잘 구분이 안가실것 같아 아래 비교사진 올립니다.

크기는 별차이가 없죠.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이 같은 종류 김밥인데 조금 차이가 나긴 했어요. 하지만 맛은 둘다 괜찮았습니다.

삼양동 다가미 멸치김밥

요건 예전에 다른 다가미 가게에서 먹은 멸치김밥

조금 내용물이 차이가 있어 보였지만 맛은 좋았어요. 물론 알차게 김밥 속을 채운것도 다가미김밥만의 매력이라 아마도 어느 체인점에서든 사 먹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두 곳다 친절해서 좋았네요. [ 내돈내산 리얼후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