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기다림이 있어도 좋아! 제주도 추억의 왕돈까스

728x90
반응형

식사때가 아니어도 웨이팅은 기본이라는 동네 돈까스집은 SNS에서 많이 알려져 지금은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음식점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곳은 포장손님이 많아 앉아서 식사를 하는 분들도 자연스럽게 기다리는 그런 곳이 되었습니다.

가게이름 - 나라돈까스 (제주시 외도동)

어릴적 추억을 곱씹게 만드는 왕돈까스

왕돈까스라서 그런지 가격은 8,000원부터 시작합니다. 기본 왕돈까스가 제일 많이 나가기 때문에 대부분 기본으로 주문하는데요..간혹 여러명이서 다른 메뉴를 주문하다 보면 주방에서 헷갈려 갖다 줄 곳을 정확히 안 갖다 주는 해프닝이 생기기도 합니다.

엣날 경양식집을 느끼게 해주는 스프는 돈까스 주문과 동시에 바로 나옵니다.

우리가 주문한 왕돈까스입니다. 2개를 주문했는데 한개가 옆 테이블로 가는 일이..... 하여간 거의 다 먹을 즈음 잊지 않고 갖다 주시긴 했어요.. ^^;;;

왕돈까스 이름답게 돈까스가 접시에 가득 채워진 느낌입니다. 다른 곳과 비교하긴 좀 그렇지만 크기는 정말 크더라고요.

찬은 이 2가지가 나옵니다.

고기는 그렇게 두껍지 않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양이 푸짐해 다 먹을 즈음... 돈까스 한 접시가 나왔습니다. 워낙 바쁘다 보니 테이블에 주문한 음식이 제때 안 나오는 그런 일이 생기기도 해 조금 당황하긴 했습니다.

2명이서 사실 한 개를 주문해도 부족함이 별로 없어 보이는 양이라 사실 조금 늦게 나온 돈까스를 먹는데 조금 힘들었네요.

소스는 부족하면 리필을 해 주니 참고하시고요.

어릴적 추억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왕돈까스집...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았던 돈까스집이었습니다. 요즘엔 사람들이 휴가기간이라 그런지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고요. 웨이팅은 기본으로 20
~30분 정도 되니 그것도 참고하면 좋을 듯 해요.

식사를 하고 나오는데 사람들이 계속 밀려 들어가는 돈까스집...완전 동네 맛집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