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 번 맛보면 중독성이 강한 제주도 용꽈배기

반응형

제주도에서 한 번 맛보면 또 다시 맛보고 싶어지는 꽈배기가 있습니다. 바로 용꽈배기인데요. 요즘 시중에 많이 나오는 꽈배기랑 맛이 많이 차이가 나서 저 또한 가끔 용꽈배기 가게 앞을 지날때는 꼭 사서 먹고 있습니다.

용꽈배기 (팥)

용꽈배기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입니다. 앉아서 드실 공간이 없기때문에 대부분 차에서 드시거나 집에 가져가서 드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여유있게 구입하다 보면 간식이 아닌 한끼 식사가 될때도 있습니다. 일반 찹쌀꽈배기는 500원이고 우리가 자주 먹는 팥도너츠는 1,0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 전 팥이 맛있더군요.

요즘에는 먹물찹쌀꽈배기도 팔더군요. 일반 찹쌀꽈배기랑 가격 차이가 2배라 패스..

가게는 그리 크지 않지만 안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대개 많은 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주문량이 많아 계속 꽈배기를 만드는 것 같습니다.

단돈 5,000원의 행복~ 팥도너츠입니다. 갓 만든거라 정말 맛있어요.

뜨거우니 조심조심~

한입 배어 물면 완전 야들야들 입에서 술술 잘 넘어 갑니다. 무엇보다도 팥이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아요.

여행 중이라면 출출할때가 간혹 있잖아요. 그럴때 용꽈배기 간식으로 사다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볼일을 보고 집으로 가는 길.... 어찌나 맛있는지 집에 가기 전에 다 먹어 버렸네요. 한 번 맛보면 중독성이 강한 제주도 용꽈배기 개인적으로 완전 강추해 봅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