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유명한 고기 무한리필가게의 점심특선을 먹어 보니..

유명한 고기 무한리필가게에서 얼마전부터 점심특선이 나왔더군요. 무한리필로 고기를 먹기는 조금 부담스럽고 해서 새롭게 출시한 점심특선을 먹으로 갔습니다. 비가 오는 날인데다가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점심특선을 먹기 위한 손님들은 오시고 있더군요.

가게이름 - 명륜진사갈비

점심특선으로 나온 메뉴 (1인 8,900원)

저녁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는 그런 곳입니다. 이곳은 체인점이다 보니 어느 지역에나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무한리필로 고기를 먹을 경우는 1인 13,500원입니다.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아 많은 분들이 찾는지도 모르겠네요. 참고로 무한리필 이용시간은 평일 2시간입니다.

가게 안은 정갈하니 괜찮았습니다.

점심특선을 주문하니 상추, 김치, 양파등 간단한 찬이 나왔습니다.

10 분 정도 지났을까? 냉면과 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점심특선은 냉면(물냉, 비냉 선택가능)+돼지갈비+밥+음료수 이렇게 나옵니다. 밥이나 음료는 무한리필입니다.

우린 비빔냉면을 주문했습니다. 양념도 괜찮았고 양도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돼지갈비 또한 적당한 양이 아닌 조금 넉넉한 양이라고 표현해도 되겠더라고요. 맛도 너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괜찮았습니다.

냉면에 고기 한 점 올려 먹으면 이만한 한끼가 없지요. 개인적으로 맛 괜춘요.

음료는 콜라, 사이다등 다양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엔 역시 콜라죠~

저녁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북새통을 이루는 무한리필 고기가게... 점심특선과 무한리필이나 가격차이가 그렇게 많이 나진 않았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았던 조합이었던 것 같습니다. 조금 아쉽다면 찬이 조금 부실해 보였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