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음식값이 비싸다 ' 라는 말을 많이 하는데 그건 제주도에서 다양한 음식을 접하지 않은데서 나오는 말이라고 감히 말하고 싶습니다. 찾아보면 육지에서 보다 더 싼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곳이 은근 많은 곳이 바로 제주도입니다. 오늘은 한 정육시당의 점심특선 소개합니다.
단돈 7,000원에 냉면+돼지갈비가 나오는 냉면정식
점심특선을 먹기 위해 한 정육식당에 들렀습니다. 이곳은 점심시간에 일부러 점심특선을 즐기기 위해 오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냉면정식이 바로 오늘 소개할 메뉴인데요. 물냉면(비빔냉면)+ 돼지갈비가 같이 나오는 점심특선 메뉴입니다.
찬은 고깃집에 어울리는 찬이라고 할까요..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갖다 먹어야 합니다.
점심시간에만 맛 볼 수 있는 냉면정식입니다. 요즘 같이 후텁지근한 날씨엔 이만한 한끼 식사가 없지요. 바로 구운 돼지갈비 냄새가 너무 좋습니다. 물론 맛도 야들야들하니 냉면과 함께 먹으면 완전 굿이지요.
여름이라고 얼음도 몇 개 넣어서 나왔네요. 그러니 더 시원함이 배가 되는 듯 합니다.
정육식당이라 고기 하나는 믿고 먹는 곳이지요.
냉면에 돼지갈비 한 점 올려 먹으면 이만한 한끼 식사가 없을 정도입니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대충 나올까? 아닙니다. 기존 냉면집 못지 않게 있을건 다 고명으로 나옵니다. 물론 양도 많습니다.
저녁엔 고기를 주로 파는 곳입니다. 물론 낮에도 점심특선이 아닌 고기를 드시는 분들이 있긴 하더라고요. 다음엔 고기도 맛 봐야겠습니다.
가게이름 - 별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