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민들이 많이 가는 재료에 충실한 밥집

제주도 유명한 관광지라고 음식값이 다 비싼 건 아닙니다. 찾아보면 아주 저렴하고 가성비는 물론 맛까지 보장되는 음식점이 은근 많지요. 특히 제주도민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면 믿고 가셔도 됩니다. 애월에 위치한 태공식당이 바로 그런 곳입니다.

가게이름 - 태공식당 (애월)

오래전에 한 번 그냥 지나치는 길에 들렀던 곳이었는데 ..... 그 당시에는 사람들이 많아 웨이팅을 했던 기억이 있는데 코로나 19로 인해 제주도 전역이 조용한 분위기입니다. 기다리지 않아서 좋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조용해 오히려 북적북적했던 그 시절이 그립기도 합니다.

이곳은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내장탕을 많이 드십니다. 주변에 일하는 분들이 주로 찾는 그런 메뉴이지요. 가격도 다른 메뉴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점심시간인데도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너무도 조용한 분위기의 가게 내부입니다.

우린 내장탕과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집밥 느낌 솔솔나는 그런 반찬들이 나옵니다.

내장탕입니다. 내장이 많이 들어 있구요. 맛도 괜찮았어요

내장이 듬뿍 든 내장탕

된장찌개입니다. 구수한 된장 내음이 식감을 자극합니다.

반찬은 직접 만든 반찬이 주류입니다.

둘이서 나눠 먹어도 될 만큼 양이 푸짐했던 된장찌개..... 내용물도 많이 들어 있어 다 먹을때까지 해물이 나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든든한 집밥 같은 음식점을 찾는다면 제주도민들이 많이 찾는 이곳 어떠신가요? 가격도 착하고 푸짐한 찌개의 양에 만족하실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