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인데 흑돼지 김치찌개가 단돈 5,000원 어디야?

 제주도에서 흑돼지고기라 하면 비싸다고 느끼지요. 물론 맛이 그만큼 보장되기에 비싸도 많은 분들이 찾습니다. 오늘은 흑돼지가 들어간 김치찌개를 단돈 5,000원에 드실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아는사람만 알 정도로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않아 아직은 조용하게 식사를 하실수 있을겁니다.

12시 ~3시에 가시면 점심특선으로 흑돼지 김치찌개를 단돈 5,000원에 드실수 있어요. 점심특선으로 주문하면 찬은 몇가지만 나옵니다. 사실 반찬이 조금 부실해 당황하지만 김치찌개를 보는 순간 반찬이 많이 필요 없어도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참고로 이곳은 흑돼지 전문점입니다. 점심특선외에 고기도 따로 주문해 드실수 있습니다.

가게 안은 넓은 편이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대라 그런지 손님은 별로 없었어요. 아마도 점심시간이 되면 점심특선을 드시기 위해 많이 오실듯 합니다.

주문한 흑돼지 김치찌개 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요.

고기도 많이 들었고 맛도 좋았습니다. 밥 한공기만 먹기엔 너무도 많았던 김치찌개 양입니다.

흑돼지고기도 많이 들어 있었고 무엇보다도 맛이 있었습니다. 제주도에서 각종 찌개류는 보통 7,000원 ~ 9,000정도인데 점심특선으로 내 놓았긴 해도 양푸짐하고 가격 착하고 맛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주도 동쪽 함덕해수욕장에서 10분거리고 호텔이랑 가까워서 괜찮습니다. 다음에 시간 되면 다시 들리고픈 그런 음식점이었습니다.

가게이름 - 뱃도새기
점심특선시간 - 12시 ~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