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씨가 저녁부터 많이 쌀쌀해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요즘 핫플레이스로 각광받는 익선동은 추워도 밤이되니 더 활기가 넘치는 것 같네요. 익선동도 구경하고 티라미수로 유명한 가게로 향했습니다. 평소 디저트로 티라미수를 즐기는 편이라서요.
익선동에서 유명한 곳이다 보니 역시나 문전성시를 이룹니다. 티라미수를 먹기 위해 줄을 설 정도니까요.
티라미수 가격은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것으로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해 가끔 생각나면 오는 곳이 되었습니다.
색깔이 화려해 어느 것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될 정도지요. 티라미수 종류 정말 많지요~
대부분 딸기와 블루베리가 들어간 것을 골랐습니다. 저도 딸기가 괜찮았던 기억이ᆢ 오늘은 오리지널 티라미수와 아메리카노 한 잔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엔 2층에 올라가면 앉아서 먹을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자리도 나름 넉넉하고 2층이다 보니 바깥 풍경도 볼수 있어 나름 괜찮습니다. 저녁에 운치있는 익선동 야경도 볼수 있어 더 분위기 있는 곳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다음주인데 이곳 익선동은 이미 축제가 시작된 분위기 입니다.
티라미수 한 입과 커피 한 잔의 여유 정말 좋았어요.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걷기 너무 좋은 익선동ᆢ맛있는 티라미수와 커피 한 잔으로 더 돈독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리스마스때는 아마도 이 길은 발디딜 틈이 없이 많은 분들이 오실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