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기사.

헌혈 영화 관람권 온라인 예매 하는 법

여행은 휠링이다 2024. 6. 7. 09:03
반응형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사용법

 

헌혈을 자주하다 보니 영화 관람권 받아 놓은 것이 많았는데 서랍을 정리하다 딱 하루 남은 영화 관람권이 있어서 당장 예약을 하고 영화를 보러 갔다. 뭐가 그리 바빠서 영화 보려고 챙겨 놓은 것도 까먹고 있었는지 하여간 급하게 예약을 하고 퇴근 후 보러 갔다. 

 

헌혈로 받은 영화 관람권으로 영화를 보는건 처음이라 처음엔 조금 당황했다. 하지만 뒷면에 나름대로 자세히 나와 있어서 그렇게 힘들지는 않았다. 혹시나 처음 영화 관람권으로 영화를 보러 가는 분들을 위해 쉽게 정리해 봄...

 

핸드폰 결제시

 

1. 메가박스 로그인을 한다. 

티켓을 등록해야 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하고 아이디를 등록해야 한다.

 

2.보고자 하는 영화를 지정하고 바로 예매를 누른다.

 

 

3. 지역을 누르고 원하는 장소를 누르면 날짜와 시간이 나온다. 

 

4. 헌혈 하면서 받았던 영화 관람권 (메가박스 관람권) 번호를 기재하고 결재한다. 적용이 제대로 되면 결재금액은 '0'으로 표시된다. 현금영수증 발급도 되니 전화번호만 기재하면 된다. 

 

 

처음으로 해 봐서 하나씩 했다. 두 개 이상도 가능하니 미리 영화관람권을 두고 체크하면 빠르게 진행 가능하다. 

 

 

간만에 영화라니..... 하여간 요즘 영화비도 비싼데 헌혈을 자주 한 덕분이랄까....무료아니 무료라고 생각하니 엄청 기분이 좋았다. 

 

 

제주도 한적한 시골에서의 영화 한 편 은근 기대이상이었다. 사람도 거의 없고 조용한 분위기에 사뭇 도심과 또 다른 느낌이 들었고 생각보다 편안한 분위기에 영화 보는 내내 좋았던 것 같다.

 

 

영화관 바로 옆은 시골 분위기 제대로인 농협 창고가 보인다. 

 

 

허허벌판이라서 그런지 벌레 유입도 있다는 사실..... 하여간 조용하니 좋았다.

 

 

 

요즘엔 표를 따로 확인하지 않고 그냥 시간 맞춰서 영화관 안으로 들어가면 된다. 다른 지역도 그렇게 하는가? 영화관에서 영화를 본지 오래되어 새롭게 느껴진 부분이기도 했다.

 

 

그렇게 크지 않은 스크린이었지만 조용한 분위기에서 편한하게 누워서 영화를 본 특별한 시골 영화관 체험이었다. 도심과 또 다른 멋을 지닌 제주도의 한적한 메가박스 영화관은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추억의 한 페이지가 되지 않을까싶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