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

석촌호수 벚꽃축제가 시작 되기 전 미리 가보니......

반응형

서울 일정이 있어 갔다가 시간적 여유가 있어 석촌호수 벚꽃구경 하러 잠시 들렀다. 축제기간은 4월 5일부터인데 벌써 벚꽃은 거의 다 지고 엔딩 그자체였다. 정말 올 봄은 이상 기온으로 서울 벚꽃도 이미 다 진 상태라 많이 아쉬웠다.


4월 4일 석촌호수 벚꽃 풍경은 이랬다. 바람도 불지 않는 날씨인데 이미 벚꽃엔딩이라니 ...이곳을 찾은 많은 사람들이 아쉬워하는 모습이었다.

석촌호수 벚꽃구경


석촌호수 주변 롯데월드는 역시나 사람들로 북적였다. 그러고보니 놀이동산에 가본지가 까마득했다. 나이가 드니 놀이기구 타는 것도 힘들고 ...뭐든 젊었을때 많이 돌아 다니고 놀러도 다녀야 하는게 맞다.


4월5일부터 석촌호수 벚꽃 축제 첫날인데 이미 이곳은 벚꽃이 거의 다 떨어진 상태였다. 혹시 이번주 석촌호수 벚꽃구경 가실 분은 참고하시길 ...


벚꽃이 만발했다면 이보다 더 사람들이 많았을지도 .

석촌호수


석촌호수 벚꽃 축제 기간은 4/5 ~4/9까지 열린다. 이번 주말은 많은 사람들로 북적일듯 하다. 벚꽃은  없지만 그래도 구경하고 싶다면 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하다.

석촌호수


이국적인 롯데월드랑 너무도 잘 어울리는 호수이다. 이국적인 풍경이 물씬 느껴져 사진 찍기에도 괜찮은 곳이다.

롯데월드


카페의 풍경도 낭만 그차체였다. 전통 한옥의 모습이 더 좋은 이곳 풍경이었다.

석촌호수


벚꽃 엔딩이었지만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석촌호수 풍경이었고 주변 놀이동산과 잘 어울려 남녀노소 누구나 찾아가는 그런 곳이었다. 군데군데 쉬는 공간도 있어 그또한 괜찮은 산책로였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