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입안 가득 퍼지는 육즙의 매력 고추잡채와 꽃빵 밀키트

반응형

[ 고추잡채와 꽃빵 밀키트 직접 먹어 보니.. ]

중국집에서 값비싼 요리로 잘 알려진 고추잡채와 꽃빵을 이제 집에서도 밀키트로 한 상 차릴 수 있습니다. 요즘엔 정말 밀키트 제품들이 다양하게 나와 골라해 먹어 보는 재미도 솔솔 합니다. 외식을 거의 하지 않게 되는 요즘 이젠 집에서도 고급 요리를 해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고추잡채와 꽃빵

이마트에 가면 밀키트 제품만 모아 판매하고 있는 코너가 있는데요. 그곳에서 제 눈을 사로 잡은건 바로 고추잡채와 꽃빵 밀키트 제품이었습니다.

밀키트의 장점이라고 하면 무슨 요리든 짧은 시간에 할 수 있다는 것이죠. 고추잡채만 봐서도 사실 집에서 요리해 먹으려고 하면 주방 전체가 지저분해질 정도로 각종 재료 손질에 다양한 재료로 인한 재료값에 선뜻하기 힘든데 만원 조금 넘는 가격에 집에서 고급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2인 분 기준이고 10분요리라고 적혀 있습니다. 직접 해 보시면 정말 10분 안에 끝나는 요리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무슨 요리든 간에 재료 준비를 먼저 꼼꼼히 해 놓은 뒤 조리를 해야 빠른 시간에 요리가 끝납니다. 만드는 방법도 자세히 나와 있으니 그냥 보고 따라 하기만 하면 절대 실패는 없습니다.

고추잡채를 할 재료들입니다. 쇠고기, 부추, 표고버섯, 피망, 양파 그리고 소스, 참깨, 고추기름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꽃빵은 나중에 데우기만 하면 되고요.

쇠고기는 먹기 좋게 썰어져 나옵니다. 핏물만 키친타월로 제거해 준비하면 됩니다.

채소는 종류별로 준비해 두고 조리를 시작하면 훨씬 속도가 빨라요.

쇠고기를 먼저 기름을 조금 두른 프라이팬에 볶습니다. 약 1분간만 볶아도 쇠고기는 다 익어요. 익은 쇠고기는 접시에 따로 둡니다.

그다음은 채소를 볶아야 하는데요. 고추기름 2/3와 부추를 제외한 모든 채소를 강불에서 1분간 볶아 줍니다.

마무리로 볶아 좋은 쇠고기, 부추, 중화 볶음 소스를 넣고 강불에 1분간 더 볶아 줍니다.

채소가 익으면 불을 끈 뒤 고추기름 1/3을 넣고 섞어 준 뒤 접에서 꽃빵과 고추잡채를 보기 좋게 담아 놓으면 됩니다.

여기서 꽃빵은 6개 기준 1분 정도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촉촉합니다.

접시에 맛있게 조리된 고추잡채와 꽃빵을 올려 주기만 해도 멋진 요리 한 접시가 완성됩니다. 술안주로도 좋고 꽃빵과 함께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오미크론이 기하급수적으로 많이 생기다 보니 외식을 하는 일이 거의 없어진 게 현실이 된 요즘입니다. 그렇다 보니 마트에 가면 자연스럽게 밀키트 코너에 서성이게 되네요. 가격대가 대부분 2인 기준만 원대이기 때문에 크게 부담이 없어 좋은 것 같습니다. 가끔 중화요리가 당긴다면 개인적으로 고추잡채와 꽃빵 밀키트 제품 추천합니다. 가격 대비 정말 가성비 갑 요리였답니다. 그럼 맛은? 두말할 필요 없이 정말 맛있습니다. [ 내돈내산 리얼후기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