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

외관이 화려해서 들어간 악세사리 가게 그 내부는?

728x90

부산에서 유명한 번화가 속에 있었던 한 유명한 빵집이 없어진 이후 그 옆을 기나가는데 이게 무슨 일..... 외관이 정말 화려한 한 악세사리 가게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귀금속 가게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각종 악세사리가 파는 그런 곳이었지요. 처음 이 모습을 본 사람들 대부분 눈이 휘둥그레졌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그랬거든요.

유명한 럭셔리 귀금속 가게 같은 외관의 악세사리 가게

화려한 외관 속에는 도대체 어떤 악세사리가 진열되어 있는지 궁금해 가게 내부를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니 시중에서 평소 자주보는 그런 악세사리였습니다. 팔찌, 목걸이, 귀걸이, 머리핀등 각종 악세사리가 가득했습니다. 자세히 보면 별거 아니지만 이렇게 다 모아 놓으니 정말 화려한 가게가 되었더군요.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 몇 개를 구입해 왔다는 .....하여간 각종 악세사리들이 어찌나 다양한지 고르는데 한참이 걸렸습니다.

가게 안도 정말 넓어서 마치 미로를 다니는 것 같은 착각까지 느끼게 하더라고요. 그냥 악세사리만 걸어뒀을 뿐인데 이렇게 멋진 인테리어가 되다니 놀라웠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고를 것도 많았던 악세사리 가게.... 부산의 유명한 번화가 속에서 정말 화려하게 보였던 가게였습니다. 시중에 많이 보던 그런 악세사리였는데 이렇게 많이 진열되어 있으니 마치 보석가게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참 독특했네요. ^^



728x90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