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돈 돈까스 생각나게 만든 가성비갑 돈까스 대박인데!

반응형

[ 부산맛집 - 에바돈가츠 ]

부산 남포동은 먹거리의 성지라는 생각이 든다. 오랜전통을 이어가는 맛집들이 즐비하기 때문이다. 무엇보다도 요즘 시대의 트렌드에 맞게 생겨나는 맛집도 가볼만 하기도 하다.

얼마전 갔던 한 음식점은 밖에서 음식 메뉴들을 직접보고 선택해 먹기에 괜찮았다.

실제 음식과 똑 같이 만든 조형물이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돈까스류와 면류 누구나 좋아할 법한 그런 메뉴였다.

대부분 포장 보다는 매장 안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다.

1층은 음식주문과 음식을 받는 곳이고 2, 3층은 식사를 할수 있게 테이블이 놓여 있다.

다양한 메뉴에 뭘 먹을까 고민까지 되었다.

음식을 주문하고 2층에 만석이라 3층까지 올라와 자리를 잡고 앉았다. 셀프로 음식을 갖다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래도 3층에서 내려다 보는 부산번화가를 한 눈에 내려다 볼수 있어 좋았다.

크리스마스 트리에 점등까지 하면 완전 대박일 바깥 풍경

우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일반 등심까스와 치즈까스를 주문했다. 생각보다 많은 양에 놀랐다.

치즈까스는 연돈 돈까스와 거의 흡사할 정도로 비주얼이 대박이었고 맛도 괜찮았다.

개인적으로 등심까스 장난이 아니다. 고기도 정말 맛있고 양도 푸짐했기때문이다.

다음에 가면 등심까스만 주문해야겠다. 개인적으로 치즈까스도 맛있었지만 치즈양이 너무 많아 조금 느끼할 정도였다. 아마도 치즈양이 연돈보다 많은 것 같은 생각까지 들었다.

폭탄치즈 좋아하는 분들은 꼭 치즈까스 주문하길..

부드러운 치즈의 맛과 푸짐한 양에 든든한 한끼는 각이다.

정말 많이 늘어나는 치즈~ 완전 대박!

돈까스류는 메뉴별로 다 맛있다는게 이곳의 장점이다.

직접 1층에서 주문했던 음식을 직접 2, 3층까지 가지고 올라가는 번거로움만 빼면 완전 대박 맛집이다. 개인적으로 돈까스 정말 맛있었다. 리얼~ [ 내돈내산 리얼후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