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전지현씨가 선전하는 아몬드3종을 먹어 봤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맛이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도 솔솔하고 맛도 독특해 기억에 남더라고요. 오늘은 CF에서 선전하는 HBAF 아몬드 3종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마트에 가니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전 3종류를 구입해 왔습니다. 마늘빵 아몬드, 카라멜아몬드앤 프레첼, 와사비맛 아몬드 이름만 들어도 재미나더군요.
사실 구입해 와서 개봉하기 전까지는 마늘빵 맛이 나는 아몬드, 카라멜 맛이 나는 아몬드인 줄 알았는데 마늘빵과 카라멜 맛이 나는 프레첼이 들어 있어 조금 당황했습니다. 아몬드만 들어 있는건 와사비맛 아몬드였는데 이 또한 먹으면서 웃음이 나더군요.
와사비맛 아몬드는 먹는 내내 톡 쏘는 와사비맛 때문에 개인적으로 먹기 좀 힘들더라고요.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권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하하~
카라멜 맛 아몬드앤 프레첼은 귀요미 프레첼 모양의 과자와 카라멜 맛이 나는 아몬드가 들어 있습니다. 과자가 조금 뻑뻑해서 전 개인적으로 카라멜 맛이 나는 아몬드가 많이 들어 있음 더 좋았겠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래도 맛은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것은 마늘빵 맛 아몬드였습니다. 마늘빵 과자랑 마늘빵 맛이 나는 아몬드가 적절하게 들어 있어 괜찮았습니다. 간식으로 먹기에 이게 제일 괜찮았습니다.
그냥 간식으로 먹어도 맛있지만 술안주로 먹기에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손님이 갑자기 방문했다면 이렇게 접시에 내 놓으면 맥주 안주로 손색이 없겠더라고요.
사람들마다 입맛이 다 다르기에 뭐가 맛있다라고 콕 찝어 말하기는 그렇지만 개인적으로 마늘빵 와사비맛 아몬드가 제일 괜찮았습니다. 다음에도 마늘빵 와사비맛 아몬드 구입하고 싶다 99%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