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비싼데 북어국에 든 북어가 많이 안 들어 있다면 정말 실망을 금치 못하지요. 물론 가격이 저렴한데 푸짐한 북어 건더기가 나온다면 꼭 한 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어 메모 필수란에 저장됩니다. 오늘은 제 메모장에 적혀진 북어국집 소개해 봅니다. 사실 이 곳도 방송을 보고 갔어요... 방송에서 보여지는 리얼은 간혹 서민들의 식탐을 자극하기에 충분하죠..특히 1박 2일에 나온 곳은 더욱더....게스트들이 리얼해서 더 그런 면도 있지만요..
보기에도 푸짐한 북어국
1박 2일에 나와 더 유명해진 푸짐한 북어국집 여의도 원 해장국집입니다
가게 이름이 해장국이라 해장국이 갑일 듯 하지만 이곳에선 북어국이 갑입니다. 대부분 손님들이 북어국을 주문하더라구요.. 그래도 우린 해장국이란 이름을 걸고 하니 뭔가 특별한 맛이 있을거란 생각에 해장국 하나, 북어국 하나 주문했어요.
찬은 바삭한 김
무김치
갓김치가 나왔어요.
이건 해장국입니다. 선지가 상당히 딱딱하더군요.. 조금 당황.......왜 그런 맛이 난지는 저도 모릅니다. 하여간 해장국은 패스
뭐...선지만 빼고 드시면 괜찮은 해장국이긴 합니다.
1박 2일에 방송되어 손님들이 많이 찾는다는 북어국입니다. 오호~ 단돈 4,000원에 푸짐합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건더기도 많아서 완전 만족한 북어국이었습니다.
가격도 이 정도면 착한 편이고 양도 푸짐하고 맛도 괜찮았던 북어국이었습니다. 손님들이 해장국집에서 해장국 대신 북어국을 주문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이제 다음부터는 호기심으로 선택하지 않기!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