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브랜드 밀키트 - 칠리새우 후기 ]
오래간만에 집에서 맛있는 것도 해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실 날씨가 좋았다면 밖에 나가 콧바람도 쐴 수 있었을 텐데 날도 꾸리꾸리 해 그냥 집에서 편히 쉬기로 했지요. 아침 점심을 든든히 먹은 탓에 저녁에는 간단히 맥주 한 잔 하기로 했죠.
냉장고에 보니 맥주 안주로 손색이 없는 칠리새우가 있어 정말 괜찮겠다는 생각에 당장 꺼냈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코너에 가면 착한 가격에 칠리새우를 만날 수 있어요. 전 간혹 이마트 가면 노브랜드 코너는 필수로 들린답니다.
매콤하고 달콤한 소스가 일품인 칠리새우는 사실 새우 또한 오동통하고 너무 맛있답니다. 한 봉 꺼내 요리하면 둘이서 충분히 맥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지요.
조리방법은 프라이팬에 기름을 넉넉히 붓고 가열한 후 냉동 상태 그대로 새우를 넣어 조리하고 그다음 소스를 버무려 한 번 더 조려주면 됩니다. 사실 쉽기는 한데 온 사방에 기름이 튄다는 단점이 있으니 프라이팬 덮개 꼭 준비하고 요리해 주세요.
칠리새우 봉지 안에는 새우와 소스 이 두 가지 들어 있습니다. 조금 적은 양인 듯 느껴지긴 하지만 먹어 보면 오동통한 새우살에 술안주로 충분합니다. 술안주를 배 부르게 먹진 않잖아요. ㅎㅎ
프라이팬에 새우를 넣고 중불에서 4분 정도 잘 익혀주는 게 관건입니다.
잘 익은 새우에 소스를 넣고 졸여 준다는 의미로 약 2분 정도 조리하시면 됩니다.
졸일수록 새우에 소스 간이 잘 입혀져 정말 맛있어요.
약 10분 만에 술안주 완성입니다. 중국집에서 비싼 가격에 먹던 요리를 밀키트 제품으로 간단히 해결했죠.
정말 매콤 달콤 맛있습니다. 양념 맛이 완전 대박입니다.
술을 부르는 안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맛이 기가 막힙니다. 집에서 간단히 술안주로 할 요리가 없다면 개인적으로 칠리새우 추천합니다. 가격 대비 정말 괜찮았어요. 집에 갑자기 손님이 오실 경우도 완전 굿! 전 냉동실에 몇 개 사놓고 먹고 있답니다. ^^ [ 내 돈 내산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