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도 유명 해장국집 못지 않은 동네 해장국집

여행은 휠링이다 2020. 11. 8. 20:19
반응형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이럴때는 뜨끈한 음식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평소 해장국을 즐겨 먹는 저로써는 오늘 음식점 완전 사랑하게 되더라고요. 오늘은 제주도 유명한 해장국집 못지 않은 동네 해장국집 소개해 봅니다.

해장국만 파는 곳이라 사람들의 인원수에 따라 자연스럽게 주문이 들어 갑니다. 해장국을 주문하면 반찬은 제주도 여느 해장국집처럼 깍두기와 김치 그리고 날댤걀, 고추, 양파가 나옵니다.

이집은 완전 깍두기 맛집 같더군요. 정말 먹기 좋게 잘 익어 맛있었습니다.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푸짐한 양에 놀랐네요. 이집 해장국 가격은 6.500원입니다. 제주도 유명 해장국 가격(8,000~9.000원)에 비하면 정말 저렴한 편입니다. 거기다 밥은 무한리필이고 날걀걀도 제법 큽니다.

제주도에서 단돈 6,500원에 이렇게 든든한 한끼라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팔팔 끓는 해장국에 날걀걀 하나 풀면 이만한 해장국이 없습니다. 맛도 유명 해장국집과 비슷합니다.

가격대비 내용물도 충실하고 맛도 있어서 아마도 이곳을 지나는 길이면 한번씩 들릴 듯 합니다.

해장국에 땡초도 몇 개 썰어 넣어 먹으면 정말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매콤한거 좋아 하신다면 땡초 한 번 넣어 드셔 보세요. 완전 맛있습니다.

단돈 6.500원에 든든한 한끼 제주도에서는 흔한 가격이 아니지요. 여행와서 음식점 들러 보신 분들은 다 아실 듯 합니다.

내용물도 충실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완전 대박이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이럴때는 따뜻한 음식이 안성맞춤이지요. 요즘엔 잘 먹어야 면역도 좋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가게 내부도 넓고 분위기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거기다 야외에서 바다를 보며 마시는 커피 한 잔의 여유도 느낄 수 있어 괜찮았네요.

요즘 핫한 동네라는 함덕.... 이곳 주변에 이렇게 저렴한 해장국집이 있다니 놀랐습니다. 이른 아침에 시작해 오후 3시가 되면 마감하니 시간 맞춰서 한 번 가 보세요.. 가게 이름은 함덕리 해장국입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