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는 돼지 흑돼지도 유명하지만 흑한우 또한 유명한 지역입니다. 한 번 맛을 보면 그 맛에 반해 다른 지역 고기와 비교가 될 정도라고 하니 그 맛이 상상이 가시죠... 저 또한 제주도에서 다양한 고기를 맛 봤지만 개인적으로 한우 즉, 흑한우도 상당히 맛있었던 기억이....오늘은 제주도라서 더 관심 있었던 흑한우 축제 이모저모 이야기입니다.
흑한우 축제장에서 고기를 고르는 사람들의 진지한 모습들
한우도 비싼데 흑한우는 생각만 해도 비싼 느낌이 줄줄.....그래서인지 축제를 여는 곳도 이름하여 흑한우 명품관이네요. 축제가 열리는 시간이 조금 남았음에도 주차장은 만차입니다. 정말 제주도분들 고기사랑 대단하시다라는 생각이 팍팍 든 하루였네요.
여느 축제장에 가면 만나는 다양한 무료 행사들....이런 것도 빼 놓을 수 없는 재밋거리라는 생각이...
무료로 캐리커쳐를 그리고 있는 작가님...
유난히 무더웠던 올 여름.... 축제장 중앙에 이렇게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풀장까지.... 시원시원합니다.
흑한우 행사답게 흑한우가 눈에 똭~
제주산 한우값이랑 이날은 별로 차이가 없는 것 같더군요..그만큼 저렴하게 축제장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였죠.
다양한 흑한우 부위들을 잘 포장해서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들....보기만 해도 침이 꼴딱~~
히야~~~ 정말 관심 폭발 지대로인데요....역시 고기사랑 제주도...
이날은 고기를 구매하면 공짜로 테이블에 앉아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채소, 술값등도 너무 저렴해서 굿굿굿~
가족단위 손님들이 유난히 많았던 흑한우축제장이었어요..
구경만 하고 가기에 너무 아쉬운 축제장...언제 또 오겠냐며 이곳에서 우린 고기를 먹기로 했습니다.
채소 1,000원 저렴하죠~
다시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침이.......고입니다. 흐흐흐~~~
바로 구입해서 직접 이렇게 구워 먹으니 입안에서 슬슬 녹더군요.... 굿!!!!
참 넉넉하나 제주인심....물도 공짜로 주시공...... 완전 기분 업!!!
제주도 흑한우의 약력등도 모니터로 구경하고 맛있는 고기도 먹고 즐거운 체험도 한 두가지 해 보고 너무 재밌었던 축제장이었네요... 경품권은 받았지만 저녁에 현장에 있어야 하기에 우린 아쉽지만 발길을 돌려야 헸습니다. 그래도 추억이니 사진으로 한 컷 남겨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