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국제공항 포토 스팟은 여기야!
여름 휴가를 보내기 위해 제주도로 여행을 오시는데요. 비행기에서 내려 이동을 하기 위해 밖으로 나오면 제일 먼저 보게되는 것이 바로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야자나무가 🌴 아닐까싶어요.
요즘엔 이곳이 엉겹결에 제주도 도착하자마자 사진으로 남기는 포토 스팟이 되었다는 사실 ~
방송에서는 제주도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이 줄었다고는 해도 여전히 제주도는 여름 휴가철엔 비행기값이 비싸고 항공티켓 구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물론 평소 저렴하게 비행기를 이용하신 분들은 거의 휴가시즌엔 조용히 계시긴 하지만요.
그래도 꼭 필요한 일이라면 비싸도 비행기를 이용하지만요. 하여간 공항에 가면 알겠지만 북적북적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언제부터인가 공항에서 나오면 사람들은 건너편 야자나무 아래에서 사진을 찍더라고요. 아마도 이곳에서 찍어 올린 동영상이 유명해졌는지 불과 몆 달 사이에 이곳이 포토 스팟이 되었더라고요.
사실 다른 공항과 달리 제주국제공항 주변이 이쁘긴 해요. 이건 개인적으로 인정합니다. 아마 대부분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 싶어요.
제주도라서 가능한 공항 주변 포토 스팟 요즘 은근히 여기가 제주도 핫플레이스가 되어 버렸답니다. 버스를 기다리면서 건너편 즐겁게 사진 찍는 모습을 보면 그냥 미소가 지어지긴 하더군요. 단, 차가 많이 다니는 곳이라 안전에도 신경쓰면 더 좋겠죠.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