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유명한 음식이라고 하면 대부분 고기를 말씀하십니다. 물론 고기 정말 맛있지요. 하지만 고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점심특선 메뉴를 맛 볼 수 있는 곳이 있어 오늘 소개해 봅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먼저 종업원은 점심 특선을 드실건지? 고기를 드실건지? 물어 보십니다. 물론 점심시간대엔 대부분 점심특선을 드시지요. 정육식당이다 보니 점심 특선에 나오는 메뉴 속 고기류는 일단 믿고 먹어도 된다는 점... 이곳에선 점심 특선 메뉴로 한우사골국밥과 냉면정식이 잘 나옵니다. 가격도 일단 저렴하구요.
점심 특선 메뉴를 주문하면 반찬은 고기를 주문했을때랑 채소류만 빼고 비슷하게 나옵니다.
냉면정식은 물냉면과 비빔냉면 중 선택 가능하고요. 냉면정식이다 보니 고기도 같이 나옵니다. 냉면과 고기 정말 환상궁합이잖아요.
정말 푸짐하게 나오는 비빔냉면입니다. 날씨가 더워질때면 냉면이 답일때가 많지요. 평소 냉면을 좋아하다 보니 더 자주 먹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냉면과 함께 먹을 수 있게 나오는 고기... 정육식당이다 보니 믿고 먹게 되지요. 정말 맛있어요.
양념이 많아 보이지만 과하지 않아 맛있었던 비빔냉면이었어요.
점심 특선 메뉴로 사랑받는 한우사골국밥입니다. 이건 돌솥밥과 함께 나오기때문에 가격대비 정말 가성비 갑입니다.
물론 고기와 채소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 든든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습니다.
한우사골국밥에 돌솥밥이 같이 나오는데 6,000원이라니.... 정말 착한가격입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냉면정식은 7,000원입니다.
국밥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곳 한우사골국밥 강추입니다. 괜찮아요.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 한곁에 커피와 헛개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점심시간엔 웨이팅은 기본이라고 하는 이곳.... 고기류도 정육식당이다 보니 정말 맛있다고 하니 꼭 드셔 보시는거 권합니다. 제주도에서 13,000원에 두 가지 메뉴 정말 먹기 쉽지 않지요. 제주도민들이 주로 가는 곳이기에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집이기도 하니 한 번 드셔 보시길요.. [ 내돈 내산 리얼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