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마트에서 유명한 피코크 매콤 순대볶음 직접 조리해 보니..

여행은 휠링이다 2021. 6. 15. 20:55
반응형

[ 이마트 밀키트 매콤 순대볶음 내 돈 내산 리얼 후기 ]

이마트에서 요즘 인기만점이 코너가 바로 피코크 밀키트 제품을 파는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조금 늦게라도 가면 원하는 제품이 없을 정도니까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순대볶음이 있어 구입해 와 저녁에 간단히 해 먹기로 했습니다.

이마트 밀키트 제품들을 드셔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편하게 조리할 수 있게 재료가 잘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아실 듯요.. 매콤 순대볶음의 재료도 마찬가지인데요. 순대, 양파, 양배추, 파, 당근, 깻잎, 들깻가루, 양념까지 정말 알찬 구성이었습니다.

순대 2인분의 양입니다. 350g 입니다. 이 정도면 충분히 두 명이서 먹을 수 있지요.

채소 또한 어찌나 싱싱하던지... 바로 해 먹을 수 있게 잘 썰어져 있습니다.

그 외 양념과 들깻가루입니다.

만드는 방법도 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밀키트 제품과 달리 조금 당황했던 이번 순대볶음 조리입니다.

조리 레시피대로 따라하면 기름을 두르고 순대를 넣어 먼저 볶는데요. 이때 사진과 달리 순대가 잘 떨어지지 않아 적잖게 당황했습니다. 물론 불 조절도 약불로 그렇게 세지 않았음에도 말이죠.. ㅡㅡ;;;;

왜 이렇게 레피시에 있던 사진처럼 되지 않을까? 그저 궁금할 따름이었죠.

하지만 이대로 포기할 수 없는 일.... 억지로라도 순대를 주걱 2개로 분리하기 시작했습니다. ^^;;;;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순대 분리는 성공..... ㅎㅎ

순대를 떼어 내는데 온 사방에 튄 기름 덕분에 가스렌지에 기름이 엉망진창........ 하여간 순대볶음을 할 때는 가스레인지 대청소는 기본으로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하셔야 할 듯요..

순대를 볶은 후에는 각종 채소를 넣고 한 번 더 볶아 줍니다. 채소가 숨이 조금 죽을때쯤에 양념을 넣어 한 번 더 볶아주면 됩니다.

순대만 잘 분리되어 볶았다면 뒤에 할 일은 별로 어려움이 없이 조리가 가능합니다.

채소가 많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물이 자작하니 맛있게 조리가 되더라고요.

2인 분의 양 치고는 제법 많았습니다. 밥 반찬이나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것 같아요. 별식으로 한 번씩 해 먹으면 괜찮은 요리였습니다.

매콤 순대볶음

처음 순대가 잘 분리되지 않아 너무 많은 시간을 볶아서 그런지 순대가 팅팅 불긴 했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순대만 잘 분리되었다면 아마도 시중 음식점에서 파는 그런 매콤 순대볶음이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가격이 저렴해 한 번씩 사 오게 되는 이마트 밀키트... 이번에도 맛은 괜찮았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