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밀키트 몬스터 치즈프라이 ]
이마트 밀키트 제품 요즘에 정말 인기만점입니다. 퇴근 후 늦게 갈때면 원하는 밀키트 제품이 없을때가 많으니까요. 모두가 정말 많이 사가는 품목 중 하나인 듯 합니다. 저희도 맞벌이부부다 보니 밀키트 제품 정말 애정하지요. 오늘은 밀키트 제품 중에 몬스터 치즈프라이 리얼후기입니다. [ 내돈내산 후기임 ]
사실 처음엔 살까말까 망설였습니다. 왜냐하면 간단하게 요리해 먹을건데 왠지 튀김을 해야할지도 모른다는 이유때문이었죠. 하여간 밀키트 제품이 몇 개 없어서 한 번 해 먹어볼까하고 구입해 왔습니다.
2인 분 양이고요. 시간은 15분 정도 걸리네요. 음.... 생각보다 시간이 별로 안 걸리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조리하는 방법도 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일단 찬찬히 읽어 본 후 따라 해 보기로 했지요.
몬스터 치즈프라이 내용물 구성은 이렇습니다. 감자, 쇠고기, 각종 소스 그리고 채소가 들어 있습니다.
채소는 일단 잘게 다지듯이 썰어 주세요. 이건 요리 후 토핑으로 올라갈 재료입니다.
올리브오일을 넣고 감자를 볶아 주세요. 사실 처음엔 튀기는 요리인 줄 알고 망설였던 부분이었습니다.
그런데 오일에 볶으니 마치 튀긴 듯이 감자가 프라이가 되더라고요.
감자를 볶아 놓고 다음엔 소고기를 볶습니다. 기름없이 볶으셔야 한다는 점......오일이 묻었다면 티슈로 닦은 후 소고기를 볶아 주세요.
다 볶은 감자와 소고기는 시즈닝을 넣은 후 잘 섞어 주세요. 숟가락 2개를 이용하니 쉽게 섞어 졌어요.
마지막엔 준비된 소스를 이쁘게 뿌려 주시면 됩니다. 그 위에는 채소 토핑을 올려 마무리 지어 주세요. 다 된 요리를 보니 마치 음식점의 요리처럼 비쥬얼이 괜찮죠.. 그럼 맛은? 한마디로 정말 맛있습니다. 마치 진짜 외식을 하는 듯한 음식점에서 먹는 맛이었어요.
간단하게 먹을거라 생각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맥주 한 잔 마셨네요. 정말 괜찮은 안주였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긴 하지만 조금 간이 있기때문에 맥주나 술안주로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손이 많이 갈 것 같아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사길 정말 잘 했네요. 손님이 집에 오실때 이렇게 요리해 놓으면 완전 대박일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지금껏 먹은 밀키트 제품 중 안주로 최고였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